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여수 현지인맛집/여수 회 한정식] 어부사시사 솔직후기

어부사시사 여수


영업: 11:30~22:00

주소: 전남 여수시 여서동7길 15-2

연락: 061-652-0003


#여수맛집 #여수현지인맛집 #한정식 엑스포 업소 지정



여수 회 한정식 전문점인 어부사시사 여수점은 여수엑스포 지정음식으로

현지인들이 사이에서도 입소문난 곳이라고 합니다.

(전화로 예약문의 해보니 따로 필요 없다고 하네요~) 



2012 여수세계박람회 지정업소

입구에 간판이 딱 걸려있네요~



방은 군산항, 속초항 등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저희는 룸으로 4명 문의드렸습니다.

이게 웬일 룸으로 요청했더니 다른 분들과 같이 방을 이용하더라구요....

자리도 좁았구요...ㄷㄷ 



음.. 4인이면 제주항정도면 괜찮다고 하네요~!

저희는 미리 식사를 하고 와서 제주항으로 했지만 빈속이라면 업그레이드 하시길 추천합니다.



벨이 없어 답답했어요...

메뉴는 조금 느리게 세팅되고 다 먹은 음식은 빨리 빼시더라구요...

회전율을 높일려고 하는건지... 좀 그렇네요 



종류별로 회가 나왔습니다.

양이 조금 적어서 ㅋㅋ 다들 눈치게임 시작!

신선하고 맛은 괜찮았어요!!



그 다음으로 삼합이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삼합이라 긴장하면서 한입!!

비린내도 별로 안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꽁치도 나왔구요~^^



메뉴가 드디어 다나왔습니다.

중간 중간 다 먹은 음식은 빠져나가서 사진속에 없지만

상다리가 휘어질 만큼 가득 찼네요!!



마지막은 지리 매운탕으로 해장!!

깔끔하고 시원했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