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순천 현지인 맛집/굴비정식] 굴비 정식이 정말 맛있는 식당 태화정!

태화정


연락: 061-722-6408

주소: 전남 순천시 상대석1길 29

영업: 11:30~21:30


#순천현지인맛집 #순천한정식맛집 #보리굴비맛집



오늘은 순천 현지인의 맛집 태화정에 방문했습니다.

태화정 식당은 보리굴비로 유명한 식당이라고 하네요~



입구에는 커다란 태화정 간판이 있습니다.

순천의 맛집 '태화정'



태화정 식당은 2013년 순천국제정원박람회 음식 지정업소 였고

옥외 가격표시제 시범업소로 운영되고 있다고 해요~!



저희는 미리 예약해서 방문했고

 굴비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전라도는 맛의 고향이라던가요?

워메~ 음식이 뭐이리 끝도 없이 나오는건지ㅋㅋㅋ



종류가 너무 많아서 행복했고 음식 맛도 훌륭해서 

입가에 미소가 절로 씰룩씰룩~



밑반찬이랑 공깃밥만 먹어도 몇 그릇은 뚝딱 헤치우겠어요 ㅋㅋ



메인 음식 보리굴비!!!

생선맛이 뭐 똑같겠지 하면서 먹었는데 비린내 전혀 없었고

뼈도 발라 놓으셔서 그런지 먹기 편했어요!!



보리차였던가요?ㅎㅎ

저기에 밥 반을 넣어서 보리굴비 조금 넣고 먹으면

소화도 잘되고 맛도 좋았어요!



보리굴비 정식!!

점심에 아주 배터지게 먹었네요!!

사장님께서 수시로 반찬 리필도 해주시고... 감격!!

전라도 음식 인정!!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