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짜글이 찌개와 돼지불백이 맛있는 삼청화 인사동 본점

삼청화 인사동점


연락: 02-733-8273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13

영업: 11:30~22:00


#짜글이찌개 #짜글이맛집 #인사동맛집 #인사동점심



삼청화 본점은 삼청동에서 처음 오픈 했고 8년정도 운영하다

2018년 10월에 본점이 인사동으로 이전했다고 하네요~

분점은 대학로점에 있으니 참고!



현재 신메누 출시 이벤트로 짜글이 찌개가 무려 8천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이벤트 기간은 아직 정해놓지 않았다고 하네요.



가격대가 괜찮아 저녁에 술 한잔하러 방문해봐야겠어요!!

(막걸리 한잔이 무려 천원!!)


저희는 돼지불백 2인분, 짜글이 찌개 2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면 바로 나오고 부족한 음식이 있으면

바로 바로 리필해줍니다~^^



짜글이 찌개 2인분인데 양이 엄청 많죠?

돼지불백 없어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맛도 쉬원했고 왜 소주가 땡기는건지?ㅋㅋㅋ 



숯향기가 약간 나는 거 같은데 비랜내를 잡아줘서 엄지척!!

짜글이 찌개와 돼지불백 각각 시켜 먹으니 점심에만 무려 2가지 메뉴로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소소 했지만 양과 맛은 훌륭했습니다.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재방문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