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종각회식/치맥] 58카운팅 치킨은? 바로 바른치킨 종각점

58카운팅 바른치킨 종각점


영업: 02-722-7778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3길 35


#58 #치맥 #종각치맥 #종각치킨 #종각회식



몇번째로 튀긴 치킨인지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드실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치킨

바른치킨!

우선 옛날강정을 주문했어요.

옛날강정은 달콜새콤한 추억의 강정소스를 입힌 후 그라나파다노치즈 토핑으로

맛을 더했다고 하네요~ 쫄깃한 떡은 덤!



세트 메뉴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뒤늦게 봐서 급 후회...ㅠㅠ

 후회해봤자 어째겠어요~ㅋㅋㅋ

추가로 김말이 고추튀김을 주문했어요.



떡볶이랑 같이 먹으면 엄청 맛있을거 같죠? 살짝 아쉬움이...

고추 튀김 강추!! 김말이는 뭐 먹어봐서 알겠지만 고추튀김은

안에 고기가 들어 있는데  고추랑 조합이 잘 어울려 맛 있어요 ㅋㅋ



옛날강정도 선택 잘한 거 같아요 ㅋㅋ

양념도 맛있었고 질기지 않아 맛있게 먹었네요~


바른치킨은 2층도 있어서 회식하기에 적합한 장소인 거 같아요!

간단하게 종각에서 맥주 생각난다면 바른치킨에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