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수요미식회/먹거리x파일 착한식당] 청국장맛집 낙원상가 일미식당

일미식당

(Ilmi Sikdang)


주소: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428 낙원상가 지하1층 148호

영업: 월~토 11:00~21:00

연락: 02-766-6588


#낙원상가맛집 #종로맛집 #종각맛집 #인사동맛집 #수요미식회 #먹거리x파일



오늘은 청국장이 먹고 싶어 낙원상가에 위치한

일미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일미식당은 먹거리x파일 착한싱당 1호점, 

수요미식회 35회에 방영되었다고 하네요~


방송에서 인정한 만큼 맛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자~ 그럼 레츠기릿!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은 필수!

12시30분에 방문했을 쯤에는 그리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기다리면서 점심메뉴를 선택해줍니다.


저희는 청국장찌개 백반 2개!

1인분에 7,000원! 



여러 방송에 출연을 하셨네요?ㅋㅋㅋ

입구에서부터 포스터로 도배되어 있네요 ㅋㅋ



식당내에는 많인 연예인들의 싸인이 많았지만 

그래도 수요미식회 MC인 전현무씨 싸인만 찍어 봤어요 ㅋㅋㅋ



일미식당의 소박한 한상 차림!

밑반찬은 6가지로 소박하지만 맛은 훌륭합니다.

리필도 가능하니 남기지 않은 선에서 배불리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드디어 메인이 음식 청국장!

위에 사진은 2인분인데 재료들이 많이 들어 있고 국물이 걸죽하면서 진한게

미각과 후각을 사로 잡았네요~! 


먹을때는 몰랐으나 밖에 나오니 발냄새가 몸에서 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청국장을 안먹을려고 하는데 맛은 맛이니...

가끔 생각나면 방문해볼 만한 곳인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