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쭈꾸미맛집/돌솥밥] 인사동쭈꾸미(Insadong Swellfish Restaurant)

인사동쭈꾸미

(insadong swellfish restaurant)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15-14

연락: 02-720-0608


#종각맛집 #종각점심 #종로점심 #인사동점심



 오늘은 얼마전에 출장 다녀온 동료와 인사동에 위치한

쭈꾸미 맛집 '인사동쭈꾸미' 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저희는 돌솥쭈꾸미정식을 주문했습니다.

가격: 8천원/인


기본 반찬은 다소 빈약한 느낌? 쭈꾸미 자체가 단가가 높기 때문에

이해는 하지만.. 뭔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3인분의 쭈꾸미입니다.

음...? 양은 생각했던 거 보다는 적었어요...

성인 남자 3명이면 많이 부족하지 싶습니다.



이집의 장점은 돌솥밥!!

일반 공깃밥 보다는 개인적으로 돌솥밥이 좋더라구요~

여러분은 어떤 취향이신가요?ㅎㅎ



빈접시에 밥을 옮긴 뒤 미지근한 물을 적당히 부은 뒤

뚜껑을 덮으면 됩니다.



역시나.. 양이 부족해서 추가로 볶음밥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맛은 적당히 맵고, 쭈꾸미는 질기지 않고 비린내도 없었어요.

단, 양이 부족하다는 점이에요!!


내가 만약 점심을 든든하게 먹어야 한다면 다른 메뉴를 선택하시는게

현명한 선택일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