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후쿠오카맛집/스시맛집] 가성비가 훌륭한 회전초밥 맛집 스시킨!

후쿠오카 회전초밥의 맛집으로 알려진! 

텐진 스시킨


장소: 신텐초 상점가 안에 위치



일본에 꼭 방문하면 스시를 꼭 먹어보고 싶었어요~!

유명한 곳은 웨이팅을 해야되지만... 이 곳 스시킨은 필요 없었어요~!



1층은 회전초밥을 즐길 수 있는 원탁형으로 되어 있고

2,3층은 룸으로 되어 있어요.



접시별 가격대가 붙여져 있습니다.

가격 정말 훌륭하네요~!







저희는 사진이 보이는 방향에 앉았어요~!

그럼 이제 마음껏 먹어볼까요?

렛츠두잇!



우선 시원한 맥주를 주문했어요~!

흔히 맥주를 주문하면 글라스에 나왔는데.....

 스시킨에서는 스테인컵으로 나와 시원함이 오래 유지되었어요~!



먼저 저희는 맛있는걸 먹기위해 몇가지 초밥은 주문해서 먹었어요.

첫 번째로 성게알 초밥!

입에서 파도가 요동치는게 입에서 사르르 녹았어요 ㅜㅜ 



참치 뱃살이였나... 기억이 안나지만

부드러웠고 이 역시 입에서 사르르 녹았어요 ㅜ



연어알 초밥!

개인적으로 연어를 좋아하지만 연어알을 먹어본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입에서 알이 톡톡 터지는데 밥이랑 잘어울려요



초밥이름은 기억 안나지만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비린맛 전혀 없었구요!







연어 초밥!

식감은 뭐 말안해도 훌륭하죠!!

(연어 너무 좋아~ 흐흐흐흐) 



새우초밥과 한치초밥!

간장에 살짝 찍어 드셔보세요~ 

설마... 밥에 찍어 드시진 않으시겠죠?ㅎㅎ



고등어 초밥과 장어초밥!

고등어 초밥은 조금 비렸고, 장어는 말로 표현 안할정도로 맛있었어요~!

역시 장어하면 일본!



처음에 뭘까? 이렇게 알록달록한 초밥은?

바로 고래 초밥입니다.

색깔만 보면 맛있을 줄 알았는데 개인적으로 제스탈은 놉!



마지막으로 계란초밥!

계란초밥을 왜 먹냐구요? 계란초밥은 장인이 어떻게 만드냐에 따라

계란의 부드러운식감이 달라지거든요!

그래서 저는 초밥집에서 꼭 계란초밥을 먹어봅니다~^^



4명에서 먹었는데 이정도면 많이 먹은건가요?ㅎㅎ

다른 테이블에서 너희가 정말 다먹은거냐고 물어보더라구요~ㅋㅋㅋㅋ

(사장님 정확하게 계산해주세요)



엔화로 17,442엔! 원화로는 약 18만원!!

점심에 맛있는 식당 스시킨에서 배터지도록 먹었네요.


여행에 와서 한국인이 찾아가는 식당만 찾지말고~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식당 방문을 해보세요~^^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곳이 정말 훌륭한 맛집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