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후쿠오카 근방 다자이후 텐만구에서 꼭 들려야하는 곳 '스타벅스'


6월에 방문했는데 날씨가 후끈후끈 하네요.

그래서 다자이후에서 꼭 방문해야한 곳 '스타벅스'에 방문했어요~ 

입구에서 많은 사진을 찍곤 합니다.



재팬 스타벅스!

각목으로 디자인을 했는지 눈길을 사로잡네요.



뭐~ 메뉴판은 한국이랑 비슷해서 

주문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내부로 들어오시면 각목으로 디자인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여행 중에 스타벅스를 많이 방문했지만 이렇게 독특한 디자인은 처음보네요~


Tip:) 내부는 크지 않아서 단체로 오셨으면 조금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2개 테이블을 합쳐서 이용했어요!



아침에 방문해서 매우 헝그리했어요~

그래서 커피랑 빵도 같이 주문했는데...

빵 꼭 드셔보세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한국보다 조금 연했어요~

맛이 강하지 않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



마침.. 여행중 친구가 생일이라서 스타벅스 컵을 구매했어요~

디자인은 독특한데 컵하나가 뭐이리 비싼지....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