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일본 후쿠오카 여행 중 방문한 세븐일레븐 편의점 후기

일본에 왔으면 꼭 한번 들려야 하는 곳

바로 '세븐일레븐 편의점'

가격도 한국이랑 비슷해서 부담도 없고 한국 편의점이랑 달라서

일본에 여행왔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일본은 맥주가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어요.

새콜 달콤한 맥주부터 도수도 다양하게 있네요~!



복숭아만 봐도 알 수 있는 맥주로 유명한 호로요이~^^

종류도 다양하네요~ 음.. 뭐 거의 음료죠ㅋㅋ



캬... 편의점에 사케가 ?

일본 편의점은 스고이 하네요~^^



일본은 라면으로도 유명하죠~

요즘에는 U.F.O 매콤한 라면을 많이 먹는다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미소라면을 좋아해서 비슷한 라면을 먹기로했어요.







그리고 꼭 먹어봐야하는 계란샌드위치!!

한국에서 먹는 계란샌드위치 맛이랑 식감일 전혀 달라서 꼭 드셔보세요~



삼각김밥의 원조로 유명하죠~^^

뭐 맛은 한국이랑 비슷한거 같은데 종류는 엄청 많았어요~!



캬...뭔 도시락의 종류가 많은지~^^ 행복하네요~ㅋㅋㅋ

정말 일본 편의점 대단합니다!!



그리고... 야한 잡지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보진 않았지만.. 성진국 답네요~



장을 본 뒤 호텔로 이동 중에 시바견을 만났어요~!

주인이 편의점에 들어갔는데 주인만 쳐다보더라구요~

충성견 시바견~ 훌륭해~



편의점에서 구입한 음식~!

 방안에서 풀코스로 배불리 먹었습니다~

일본에 방문한다면 꼭 들려보세요~! 강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