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서울곱창맛집/영등포맛집] 60년 전통 영등포 신촌황소곱창

영등포 신촌황소곱창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4길 15

전화: 02-2068-3910

영업시간: 14:00 ~ 2:00



저녁에 방문했는데... 역시나 

맛집이라 그런지 웨팅...ㅠ_ㅠ



테이블 빈 곳이 없어요~! 만석!

평소에 다니던 종각점보다 넓고 깔끔하네요~!







저희는 메인 메뉴인! 황소 곱창을 주문했어요~!

영등포점에서는 부추,양파등 포함되서 나옵니다.



기본 상차림으로 천엽, 간, 야채등 나옵니다.

쫄깃 쫄깃한 간과 천엽~^^ 넘나 좋은 것!



지글 지글 첫판 위에 부추와 곱창!

그 위에 마법의 가루를 뿌려 주셨는데...과연 뭘까요?

저는 약간 빠삭하게 익혀서 먹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드시나요?ㅎㅎ

곱창하면 소주가!! 술이 술술 들어가네요~!




볶음밥 1인분 기준 가격 2,000원

아무리 배불러도 마무리로 볶음밥을 먹어야겠죠?

자칫 느끼할 수 있는 기름기 가득한 막창을

볶음밥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