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프랑스여행::) 에펠탑 & 사요궁 전경 및 바토무슈 

유럽여행 45일

2015.03.14 ~ 2015.04.27

프랑스스페인이탈리아영국

 

2015.03.14 ~ 2015.03.16​

 

프랑스 2일차

 

에펠탑 -> 사요궁 -> 개선문 -> 샹젤리제 거리 -> 점심 -> 콩코드광장

petit palais -> 알렉산드로3세다리 -> 앵발리드 -> 바토무슈 -> 에펠탑(야간)


프랑스 지하철

 

아침 일찍 일어나서 지하철을 타고 에펠탑을 향해 출발~

저는 나비고 교통카드가 있기에 많이 타든 적게 타든 교통비는 부담 없어요 ㅎㅎ


프랑스 지하철

 

지하철에 타서 오늘 일정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프랑스 에펠탑

 

드디어 에펠탑 도착~!!!

날씨가 정말 좋아서 예술 그 자체였어요.


프랑스 에펠탑

 

남들 찍는 사진 저도 사진을 찍어 봅니다.

 

프랑스 에펠탑

 

에펠탑 근처에서 웨딩 사진을 찍더라구요~

너무 아름다웠어요!!


프랑스 에펠탑

 

사람도 그렇게 많은 편도 아니었고

정말 사진 찍기에 좋은 날씨~ㅎㅎ


프랑스 에펠탑

 

혼자 오셨다길래 사진도 찍어 드리고 같이 사진도 찍어 봤어요 ㅎㅎ

 

같이 온 동생이 그린 건데 잘 그렸죠?

 

프랑스 에펠탑

 

한국말로 평화라고 적혀 있네요?

 

프랑스 에펠탑

 

 자 다음으로 사요궁으로 출발~

바로 앞이라서 걸어가기에 충분해요~ 걸어서 7분 정도?


프랑스 에펠탑

 

분수도 보고 저 멀리서 에펠탑 구경도 하고

그저 아름답다는 말뿐...

 





프랑스 사요궁

 

사요궁에서 찍은 건데 예쁘죠?

여기서 많이들 사진 찍더라구요~!!

에펠탑보다는 여기서 찍는 걸 추천드려요~!!

 





프랑스 개선문

 

그다음으로 지하철 타고 개선문으로 넘어왔어요.

개선문은 야간에 오면 그렇게 좋더라고 하더라구요~

 

프랑스 샹젤리제거리

 

개선문에서 쭉 내려오시면 그 길이 바로 샹젤리제 거리입니다.

샹젤리제 거리는 왕비 마리 드 메디시스(Marie de Médicis)가 '여왕의 산책길'인

 튈르리 정원에서 이어지는 센 강을 따라 걷는 산책길을 조성하면서

샹젤리제 거리의 역사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배가 고파서 저렴한 식당 찾다가 들린 곳은

BAMBOU & U

 

 

매콤할 거 같은데 전혀 안 맵고 고기는

흔히 한국에서 먹어본 맛이었어요.

 

 

2번째 사진은 볶음밥인데 빨간 밥보다 맛있더라구요~

먹는다면 볶음밥을 추천드립니다.

 

프랑스 콩고드광장

 

걸어서 콩코드광장으로 넘어왔습니다

​광장 쪽에 회전관람차 있는데 야간에 오셔서 타면 좋을 거 같아요

하지만 그냥 오신다면 저처럼 후회하실 거예요... 별로 볼게 없었어요.


프랑스 무료박물관

 

Petit Palais는 에펠탑, 알렉산드로(3세)

다리와 함께 1900년 파리 만국박람회를 기념해 건립된 건축물이라고 해요

​운 좋게 지나가는 길에 가볼까 하고 들어갔는데 입장료 무료!!!

 

프랑스 무료박물관

 

건물 자체가 너무 아름다웠어요

무료입장에 이렇게 구경 할 수 있다니 땡큐 아닌가요?

프랑스 여행 계획 중이라면 추천드립니다.

 

프랑스 무료박물관

 

그리고 중앙으로 나가면 가든이 있는데 여기서 커피 먹으면서

여유롭게 쉬더라구요
이맘쯤에 한국은 아마 벚꽃이 폈겠죠?ㅎㅎ

 

프랑스 알렉산드로3세 다리

 

petit palais 구경을 끝내고 바로 앞에 있는

  알렉산드로 3세 다리를 건너 보기로 했어요~

 알렉산드로 3세 다리

센 강을 지나는 37개의 다리 중 가장 아름다운 다리로 알려져 있다고 해요~

 

프랑스 에어프랑스

 

알렉산드로 3세 다리를 건너오셔서 앵발리드로 가시면  

에어 프랑스 건물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프랑스 에펠탑

 

저 멀리서 에펠탑이 보입니다.

너와 나의 연결고리~

 

프랑스 나폴레옹전시실

 

나폴레옹 특별 전시 앵발리드는 굉장히 전시실이 많습니다.

전시실을 들어가시려면 티켓을 구입하시면 되고

건물만 구경하실 거라면 저처럼 그냥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프랑스 바토무슈

 

드디어 바토무슈 선착장 도착~!!!

티켓 한국에서 구입하셨다고요? 하지만 여기는 보안 검문하는 곳이라서

줄을 서서 검문을 통과하셔야 합니다.

 

프랑스 바토무슈할인

 

보안 검문을 통과하시면 티켓 기기를 보실 수 있고요

바토무슈는 다국어 안내 가능 바토파리지엥은

학생 할인이나 유레일 페스 소지자 50%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한국에서 티켓을 구입하셨다면  티켓 번호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프랑스 바토무슈

 

시간이 아직 안돼서 기다리가 배에 탑승~!!!

추워서 배 안에서 구경하다가 해가 질 때 2층에 올라갔어요~

 

프랑스 바토무슈야경

 

야경 시간 때에 타니깐 너무 아름다웠어요.

꼭 야간에 타시는 걸 추천드려요~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프랑스 여행 오셨다면 꼭 타보세요

그리고 따듯하게 입고 오셔야 해요~

 

에펠탑 라이트닝쇼

 

에펠탑은 8시에 라이트닝 쇼가 시작되기에 후다닥 넘어왔습니다. 

팁으로 에펠탑은 저녁 8시부터 새벽 1시까지 반짝거립니다!!

역시 에펠탑 사진은 사요궁에서 찍어야 되는 거 같아요~

너무 예쁘고 아름답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