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PSG의 홈구장 파르크 데 프랭스


프라크 데 프랭스는 지하철 porte de st-cloud 역의 1번 출구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5분도 걸리지 않는 거리이므로 걸어서 갈 수 있습니다.


PSG의 홈구장 파르크 데 프랭스


비가 오네요... 우산도 없었지만 언제 PSG 홈구장에 와보겠냐며

비를 맞으며 방문한 곳은 파리 생제르망의 홈구장 파르크 데 프랭스 !!


PSG의 홈구장 파르크 데 프랭스


내부는 안들어갔지만 주변에 psg 업적 및 축구선수들

사진이 엄청 걸려 있었어요~ 그래서 이거라도 구경하기로...


PSG의 홈구장 파르크 데 프랭스


우승 청부사라고 불리는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PSG의 홈구장 파르크 데 프랭스


잘생긴 베컴이랑 신현준 닮은 즐라탄

이런 장면도 있었네요~!


PSG의 홈구장 파르크 데 프랭스


뛰어난 실력과 잘생긴 데이비드 베컴


PSG의 홈구장 파르크 데 프랭스


김유정을 닮은 티아고 실바

너무 귀엽다 ㅋㅋ


PSG의 홈구장 파르크 데 프랭스


캬~ 너무나 멋있는 장면~!!

둘중에 누가 프리킥을 찾을까?ㅋㅋㅋ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