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유럽여행 45일

2015.03.14 ~ 2015.04.27

프랑스스페인이탈리아영국

 

2015.03.14 ~ 2015.03.16​

 

스페인

 

일정 : BOADLLA -> CARRION

순례길 15일차 ( 25km )​


산티아고 순례길


07:00 기상하여 08:00 출발 하였다.

오늘은 날씨가 화창해서 좋네요~!!


산티아고 순례길


내키는 3m? ㅋㅋㅋ

(진격의거인)


산티아고 순례길


오늘도 함께하는 엘리스와 선진이~!!

아침마다 이렇게 사진을 찍습니다.


산티아고 순례길


마을에 큰 마트 DIa가 있어서 간식거리를 구입했어요~!

물이랑 가격 비슷해서 차라리 맥주를 먹는게 나을거 같아서 모닝 맥주 한캔~!!


산티아고 순례길


포토존인가요?ㅎㅎ






산티아고 순례길


목적지까지 얼마 안남아서 여기서 잠시 쉬어가기로 했어요~

근데 어느 여자분이 다가와서 저희 다정한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가고 싶다고 해서

우리는 흔쾌이 허락을 했죠~

알고보니 사진전에 전시하고 싶은거 였네욤~!


산티아고 순례길


물집이 안나기 위해서는 쉴때마다 발을 말려주셔야 해요.

그리고 저처럼 얇은 양말을 신으시면 물집 잘생기니 등산양말 신는걸 추천합니다~


산티아고 순례길


카리온까지 6km 남았다~~!!


산티아고 순례길


숙소에 도착해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숙소 값 : 5유로


산티아고 순례길


머리가 지저분해서 두발 정리를 했어요~!!

바리깡을 들고가니는 친구에게 빌려서 엘리스한테 깎아달라고 부탁했는데

흔쾌이 허락을 해주더라구요~

알고보니 미용실에서 일을 했었다고 하네요 ㅋㅋㅋ


산티아고 순례길


CARRION에는 큰 마트가 있어서 오늘 저녁은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그리고 내일부터는 제가 일정이 촉박해서 많이 걸어야 돼서 따로 걸어야 해요....ㅠ

그래서 오늘은 저와 선진이랑 콜라찜닭을 선보였습니다.ㅋㅋ


산티아고 순례길


맛없어 보이시나요?

그러나 맛본사람들은 하나같이 다들 맛있다고 난리 났었어요~!!!

엘리스도 만족하였구요~!!


산티아고 순례길


저녁을 먹고 숙소에서 쉬다가 선진이와 함께 마트에가서 와인2병을 사왔어요~

오늘은 허테리사님과 윤주누나도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국사람들이랑 이야기하니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 흘러가는건지....


2017/03/06 - [해외여행/스페인] - 

[스페인 순례자의 길] #16일차 LEON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