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홍콩&마카오 여행(5박7일)


3일차


침사추이 -> IFC ->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 타이청 베이커리 -> 스타벅스 

소호거리 -> 빅토리아 피크 -> 샤부샤부 규진 -> 숙소


홍콩샤브샤브, 규진(Gvujin)


빅토리아 피크트램 끝나고 지하철 타고 침사추이로 넘어왔어요~

저녁은 먹어야 돼서 저희는 침사추이에서 유명한

무한리필 샤브샤브 규진으로 결정하였어요~!!!


홍콩샤브샤브, 규진(Gvujin)


위치는  아이스퀘어 건물 7층에 있구요~

청킹맨션 횡단보도 건너면 바로 앞에 아이스퀘어 건물 있습니다


홍콩샤브샤브, 규진(Gvujin)


대기표를 뽑아야 합니다.

입구 쪽에 기계가 있구요~ 인원 수대로 눌러주시면 됩니다


홍콩샤브샤브, 규진(Gvujin)


영업은 12시 30분부터 23시 30분까지 한다고 합니다.

보통 홍콩까지 와서 비싼 샤브샤브 먹냐고 하시는데 

저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하지만 홍콩 사람들도 여기 추천해주더라고요~


홍콩샤브샤브, 규진(Gvujin)


저희는 소고기 $149랑  국물 추가로 주문하였어요~

국물 추가 시 $5 추가됩니다~


홍콩샤브샤브, 규진(Gvujin)


홍콩 식당은 물을 안 줘요....

보통 맥주를 많이 주문해서 드시더라구요~

저희는 그냥 물 없이 국물만..ㅎㅎ


홍콩샤브샤브, 규진(Gvujin)


육수 맛을 내려면 야채가 필수~!!!

현지인들이 어떻게 먹는지 파악하고 비슷하게 골라봤어요

그리고 고수 못 먹는 분들은 꼭 넣지 마세요!!

이것 또한 무한리필이니 걱정 말고 계속 드시면 됩니다.


홍콩샤브샤브, 규진(Gvujin)


밥도 있고 국도 있고 카레도 있어요~!!

배고프신 분들은 밥도 드시면 될 거 같아요


홍콩샤브샤브, 규진(Gvujin)


육수 2가지랑 고기 3접시가 나왔어요~!!

육수는 사골이랑 된장으로 아마 시켰던 걸로 기억해요.

먹어보니깐 육수는 사골 한가지면 충분할 거 같아요~


홍콩샤브샤브, 규진(Gvujin)


친구는 사골육수, 저는 된장육수를 선택하여 먹었어요 ㅎㅎ

확실히 사골육수가 맛있습니다.

그리고 고기가 입에서 사르르 녹는 게 꿀맛이에요~!!


홍콩샤브샤브, 규진(Gvujin)


정말 뽕 뽑으려고 배 터질 때까지 먹었어요 ~!!

한 3접시는 먹었던 거 같아요 ㅎㅎ


홍콩샤브샤브, 규진(Gvujin)


다 먹었으면 그냥 집에 가면 아쉽잖아요?

디저트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4가지 아이스크림이 무한리필~!!!

초코, 캬라멜, 바닐라, 딸기

저는 맛있어서 2번은 먹었어요~ㅎ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