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6.02.08 ~ 2016.02.14


홍콩&마카오 여행(5박7일)


4일차


성림거 -> The Sweet Dynasty -> 금붕어시장 -> 꽃시장 -> 새시장 

맥도날드 -> 숙소 -> 시계탑 -> 숙소


침사추이, 침사추이가볼만한곳, 홍콩, 홍콩시계탑, 시계탑

침사추이에 숙소를 잡아서 시계탑은 매일 오는 거 같아요~!!!

야경은 여기서 봐야 잘 보이고 사진도 잘 나와요.


홍콩야경, 시계탑, 시계탑야경, 홍콩야경장소

홍콩 여행 와서 첫날 빼고는 날씨가 너무 안 좋아요...

왜냐하면 해무가 너무 심해요.


홍콩야경,시계탑야경

이곳에서 시계탑이랑 사진 찍더라구요~

저도 사진 찍었어요 ㅎㅎ 


CHEEKEI, 홍콩맛집, 침사추이맛집

시계탑에서 야경 구경 하고 저녁 먹으러 왔어요~!!

늦은 저녁이지만 줄이 길어요.....ㅠㅠ


홍콩맛집, 침사추이맛집, 침사추이맛집추천, 홍콩맛집추천

하지만 저희 앞줄은 다들 단체석이고

우리는 2인이라서 저희가 먼저 들어갔어요~



늦은 저녁인데도 사람 많죠? ㅎㅎ


CHEEKEI, 홍콩맛집, 침사추이맛집

저희는 즉흥으로 왔기 때문에 어떤 게 맛있는지 몰라요...

그래서 포토 메뉴판을 부탁해서 땡기는거 골랐어요~



차는 너무 뜨거워서 음료를 주문했어요~

친구는 밀크티를 주문했고 저는 콜라를 주문했어요



오늘 하루 정말 맛있는 음식만 먹은 거 같아서 행복해요~

면은 먹을만한데 돈가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다른 것도 먹을만합니다.



저녁을 먹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아이스크림 하나 사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