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6.02.08 ~ 2016.02.14


홍콩&마카오 여행(5박7일)



3일차

 

침사추이 -> IFC ->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 타이청 베이커리 -> 스타벅스

소호거리 -> 빅토리아 피크 -> 샤부샤부 규진 -> 숙소


빅토리아 피크, 빅토리아, 소호거리

소호거리 구경하고 걸어서 빅토리아 피크에 도착하였습니다.

그러나.... 대기 줄이............너무 길어.... 솔직히 타고 싶지 않았어요.....


빅토리아 피크, 빅토리아, 소호거리

40분 정도 기다려서 드디어 여기까지 왔어요 ~

간혹 새치기하시는 분들 있으니 정면만 보고 계세요~!!!


빅토리아 피크, 빅토리아, 소호거리

40분 정도 기다려서 드디어 여기까지 왔어요 ~

간혹 새치기하시는 분들 있으니 정면만 보고 계세요~!!!


빅토리아 피크, 빅토리아, 소호거리

드디어 횡단보도를 건넜어요~


빅토리아 피크, 빅토리아, 소호거리

매표소가 2개인데

그중 한 개는 패키지 전용인 거 같아요~

아마 일반보다는 가격차이가 많이 나겠죠?



패키지 매표소 옆에 우리 형 호날두가 ~!!!

많이 닮았죠?ㅎㅎㅎ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옥토퍼스, 피크트램, 전망대, 빅토리아 피크, 빅토리아 피크 트램

옥토퍼스로 편도로 가실 분은 매표소 안 들리고 바로 직행하시면 되구요~

피크트램+전망대 등 세트 구매하실 분은 매표소 들리시면 됩니다.



하.... 안에 들어와서도 줄을 서야 하다니....

정말 치열해요....



서로 좋은 자리 앉으려고 밀고 밀치고 장난 아닙니다...

올라갈 때는 오른쪽에 앉으셔야 합니다~

그래야 경치랑 야경 둘 다 볼 수 있어요~!!!


피크트램, 빅토리아 피크트램

내려서 피크트램과 찰칵~!


홍콩야경, 홍콩경치

날씨는 최악....

홍콩은 주위가 바다라서 그런지 해무가 많이 끼더라구요....ㅠㅠ

날씨만 좋았더라면 정말 아름다웠을 거 같아요.



홍콩의 해무와 함께 찰칵~!


빅토리아 피크트램, 빅토리아 피크트램 전망대

여기 건물 들어가시면 꼭대기층이 피크트램 전망대라는 곳인데

꼭대기층은 유로구요~ 그 이하는 공짜에요~

하지만.... 전망대에서 보는 거 아니라면 비추천!!

왜냐면 시야가 확 트이지 않아서 아름답지가 안아요~

전망대는 못 갔지만 그래도 이소룡과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ㅎ



너무 일찍 와서..... 밤이 되길 기다렸어요 ㅎㅎ



위에 사진 건물 보이시나요?

여기 건물로 가셔야 좋은 야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는 공짜에요 공짜~!! 


홍콩야경, 홍콩야경장소, 홍콩 전망대

저녁 6시쯤 되니깐 사진처럼 야경을 보실 수 있었어요~ㅎㅎㅎ

날씨가 좋았더라면 예뻤을 텐데..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TAI CHEONG BAKERY, 타이청 베이커리, 에그타르트

내려오시면 홍콩에서 유명한 에그타르트를 만나실 수 있어요~

에그타르트 하면 타이청베이커리~!!



저기에서 보셔야 합니다~ 여러분~!!

구경을 다하셨다면 피크트램 타고 내려가시면서 감상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왜냐면 다들 늦지 않게 내려가려고 줄을 서는데  

너무 늦게 내려가시면 줄이 상당히 길어집니다.



내려가는데 역시 줄을 서야겠죠?

마찬가지로..... 2시간 정도 기다렸습니다.... 하하 하하



내려갈 때는 왼쪽에 앉으셔야 합니다~!!

그래야 야경을 보실 수 있어요~



밤이라서 초점이 흔들리네요~ㅎㅎ



저는 맨 앞에 서서 구경을 하였어요~ㅎㅎ

사실... 자리를 앉질 못했어요 ㅠㅠ

그래도 맨 앞이라는 좋은 자리를 구해서 좋은 구경도 하고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었어요



금방 도착했어요~ㅎㅎ

마찬가지로 이분들은 올라가려고 기다렸던 분들~!!

이 시간에 타시면 언제 내려오실라고.....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2일차 때 버스로 피크 정상까지 가서 실수로 바로 피크트램 타고 내려왔는데....

3일차 때는 야경까지 구경하고 내려왔네요~ㅎㅎ

홍콩 오셨다면 한 번쯤은 가볼 만한 거 같아요~!!!



걸어서 지하철역까지 걸어갔어요~!!

걸어서 10분정도?ㅎㅎ

가는 길에  왕궁 같은 건물 있길래 사진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