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6.02.08 ~ 2016.02.14

홍콩&마카오 여행(5박7일)

 


3일차

 

침사추이 -> IFC ->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 타이청 베이커리 -> 스타벅스

소호거리 -> 빅토리아 피크 -> 샤부샤부 규진 -> 숙소


미드레벨, 홍콩가볼만한곳, 홍콩여행, 홍콩자유여행

IFC몰에서 좀만 걸어가시면 미드레벨 안내 표지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르시면 저처럼 물어보셔서 쉽게 찾아올 수 있어유~


미드레벨, 홍콩여행, 홍콩자유여행, 홍콩일정,홍콩일정추천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시작점이라서 그런가요?ㅎㅎ


홍콩여행, 홍콩자유여행, 미드레벨, 런닝맨

오늘은 홍콩배우가 되는날???ㅎㅎㅎ

에스컬레이터만 타니깐 너무 편하네요~


홍콩맛집, 홍콩맛집추천,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맛집

뒤에서 한국말 들리길래 쳐다보니깐 단체로 오셨더라구요~!

가이드 선생님께서 여기서 내려가야 타이청 베이커리 갈 수 있다고 해서

저희도 급하게 내려갔어요~ ㅎㅎ


타이청, 타이청베이커리, 에그타르트 맛집, 에그타르트 맛집추천

저기가 타이청 베이커리입니다.

위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어요~

왜냐면 사람이 엄청 많이 있어서겠죠?ㅎㅎ


홍콩런닝맨, 홍콩런닝맨촬영지, 홍콩여행, 홍콩자유여행

내려오셔서 오른쪽으로 가시면 소호거리구요~

위로 올라가시면 타이청 베이커리가 나옵니다


타이청, 타이청베이커리, 홍콩맛집, 에그타르트

홍콩오면 꼭 먹어봐야 하는 타이청 베이커리~!!

다행히 손님이 별로 없어서 대기시간이 짧아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타이청 베이커리, 타이청, 타이청 영업시간

영업시간 확인하세요~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냄새가 너무 고소하고 맛있는 냄새들이 ...킁킁



노란색 보이나요?

푸딩만큼  부드럽고 맛있어요 ㅎㅎ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요!!



빵도 구입했어요~!

저는 그냥 이건 한국에서 쉽게 맛볼 수 있는 빵이었어요~ ㅎㅎ


소호거리, 홍콩가볼만한곳, 홍콩여행, 홍콩자유여행

다 먹고 난 뒤 미드레벨 정상까지 가보기로 했어요~!!

보통 중간까지 구경하시다가 소호거리로 빠지시더라구요~

저희는 정상까지 올라가서 구경하고 소호거리로 가기로 했어요~


미드레벨, 홍콩자유여행, 홍콩여행, 홍콩가볼만한곳

빵야 빵야~
정상에는 사람이 별로 없어요 ㅎㅎ

여러분도 멋있는 포즈로 사진 한 장 찍어보세요



여기가 정상이에요~하하 하하

구경할게 없어서... 목도 마르고 해서 스타벅스 가서 수박주스 한잔하러 가기로 했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