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유럽여행 45일

2015.03.14 ~ 2015.04.27

프랑스스페인이탈리아영국

2015.03.14 ~ 2015.03.16​

스페인

일정 : Pamplona -> Cizurmenor -> Zariquiegui -> Uterga ->

 Obanos -> Puente La Reina

순례길 4일차 ( 24km )​


산티아고 순례길


4일차가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6시에 기상하여 7시에 출발하였습니다.


산티아고 순례길


오늘은 아무도 안 보이네요...

제가 일찍 출발한 것도 아닌데.....


산티아고 순례길


걸으면서 그림자놀이 중 ㅋㅋ

혼자 걸을 때 나름 재밌더라고요~ᄏᄏ



셀카도 찍어 보고요!!


산티아고 순례길


순례자라면 어김없이 이정표를 보고 매일 걷죠!!

오늘의 목적지인 레이나까지 17.2km 남았네요.


산티아고 순례길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풍경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눈으로 직접 보셔야 하는데 사진으로 다 못 담아서 아쉽네요.


산티아고 순례길


여행에 미치다에서 스티커 배부할 때 받았던 건데

순례길 걸으면서 저만의 표시를 해봤어요.






산티아고 순례길


순례길을 걷다 보면 풍력발전소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바람이 많이 분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산티아고 순례길


정상에 올라오니 영화에서 봤던 조각상을 볼 수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을 찍고 지나간다.


산티아고 순례길


조금만 내려오면 이동식 커피집을 발견할 수 있어요.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먹고 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산티아고 순례길


돌이 많고 경사가 심해서 위험한 구간입니다.

그리고 왼쪽으로 가는 길은 순례자길, 오른쪽은 자전거길입니다.



이와 같은 사진을 발견한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ㅎㅎ



매일 이렇게 날씨가 좋으면 얼마나 행복할까요?ㅎㅎ



저는 여기가 오늘의 목적지인 줄 알았는데....

여기서 20분 정도 걸어가셔야 합니다. 


산티아고 순례길 ALBERGUE


저는 오늘 여기서 묵을 거예요..

첫 번째로 도착해서 아무도 없어서.... 당황

​숙소 가격은 8유로~!!


산티아고 순례길 ALBERGUE


매일 베드버그를 걱정했는데

오늘 숙소는 너무나 깨끗해서 다행이에요.


산티아고 순례길 ALBERGUE


주방도 넓고 필요한 도구도 있으니 편리하고 좋네요.



샤워시설에 감탄.....

이 정도면 호텔급 아닌가요?



날씨도 좋아서 손빨래해서 널어줍니다.



일찍 도착해서 꿀같은 휴식을 취합니다.



근처에 큰마트가 있어서 장보고 왔습니다.

스페인 마트는 너무 저렴해서 좋다~^^

2016/12/26 - [해외여행/스페인] - [#5일차 ESTELLA] 

산티아고 순례길 ​ Camino de santiago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