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유럽여행 45일

2015.03.14 ~ 2015.04.27

프랑스스페인이탈리아영국

 

2015.03.14 ~ 2015.03.16​

 

스페인

 

일정 : Zubiri -> Larrosoana -> Zuriain -> Zabaldika ->Arre -> Pamplona

순례길 3일차 ( 21km )​


산티아고 순례길


3일 동안 숙소에서 같이 지낸 Alice~!!

오늘은 함께 걷기로 하였어요.


산티아고 순례길


오늘은 우리가 제일 빨리 나왔어요.

Zubiri의 새벽아침 풍경 어떤가요? 아름답지 않나요? 


산티아고 순례길


걷다가 귀여운 말을 발견했어요~!!

넓은 초원이 많아서 그런지 말과 양은 자주 볼 수 있었어요.


산티아고 순례길


우리는 여기서 휴식 및 아침을 먹기로 합니다.

저희보다 일찍 도착한 순례자들도 만날 수 있었어요. 


산티아고 순례길


어제 숙소에서 만든 샌드위치.

한국에서는 빵도 잘 안 먹었는데 여기 와서는 매일 빵을 먹네요 ㅎㅎ


산티아고 순례길


날씨가 꾸릿꾸릿하고

오늘은 유난히 마을이 자주 보이네요~ 






산티아고 순례길


어제 숙소에서 만난 보스턴 아저씨

마을에서 뵙네요~^^


산티아고 순례길


벽면에 골룸 발견~!!

콜록콜록~ㅋㅋ


산티아고 순례길


드디어 오늘 최종 목적지인 마을에 도착~!!

하지만 숙소까지 가려면 10~15분 정도 걸으셔야 합니다.


산티아고 순례길


마을로 들어왔습니다.


산티아고 순례길


오늘의 숙소 도착~!!

숙소는 8유로~!!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어김없이 숙소에 도착해서 스탬프를 찍고 꿀같은 휴식을 취합니다.


산티아고 순례길

 

팜플로나의 대표 관광지 산타마리아 성당


산티아고 순례길


산타마리아 성당 구경을 하고

저녁에 먹을 식량과 내일 먹을 식량도 마트 가서 구입합니다.

2016/12/26 - [해외여행/스페인] - [#4일차 Puente la reina] 

순례자의 순례길 santiago de camino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