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부산항 홍보관


지막날 오전 일정으로 부산항 홍보관으로 왔습니다.ㅎ

여기에 오시면 부산항의 전체적인것에대해 알수있습니다.


해양영토대장정


부산항 모형 입니다. 모형 가격이 많이 비싸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모형을 보시면 부산항 전체를 볼수있습니다.

그리고 미래를 위해 많이 준비하더라구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방문하셔서 설명한번 듣어보세요~~~


해양영토대장정


부산항에대한 동영상도 관람하였습니다.

다 본뒤 스크린이 열리면서 부산항이 쫘~~악 보이더라구요~~


해양영토대장정


자~자~ 부산에 왔으니 부산음식을 먹어봐야겠죠?

저희는 자갈치 시장에 왔습니다 ㅋㅋㅋ

점심 뭐먹나했는데....대박~!!

뷔페라니...


해양영토대장정


늦게 도착했구..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진짜 줄서는것도 ...일이내요...

그래서 다들 먹고싶은거 가서 퍼서 먹구 밥시간만 30분 주신거같아요...ㅠㅠ

너무 아쉬웠어요 그래도 진짜 해양영토대장정하면서 살쪗어요 ㅜㅜ

다들 살쪄가더라구요 ㅋㅋㅋ 살뺄려구 왔는데 ㅋㅋㅋ


해양영토대장정


하...대망의 해단식 장소


해양영토대장정


짐 풀어놓고 구경구경~!!


해양영토대장정


각 층별로 볼게 많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체험하는곳도 좀 있구요 ㅎㅎ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이제.. 해양영토대장정 해단식을 시작합니다!!!



​ucc,토론,ox퀴즈에서 좋은 성적내신분들

상받는 시간~~~!!! 부럽다능



그래도 나는 웃는다~~~ㅎㅎ


해양영토대장정


​대망의 해단식이 끝났습니다.

이제 각자의 평소의 돌아갈

자리만 남았내요.



해단식이 끝나고 저희 서해 8조는 뒷풀이 gogo~!!



부산에 왔으니 부산 주류를 먹어봐야겠죠?



부산 식당에 저희 발자취를 남겨봅니다.



많이도 먹었내요 ㅋㅋㅋㅋ

부산술 생각보다 많이 약하더라구요 ㅋㅋㅋ



술 깨러 롯데리아 와서 빙수 뚝딱!!

먹으면 뭐하나...

기차타면서 맥주한잔더 ㅋㅋㅋㅋㅋ


해양영토대장정​


번 해양영토대장정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알게되었고

 바다에대해 많은걸 알고 가는거 같습니다.

내년에 7기분들도 많이 지원하셔서 많은걸

깨달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