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해양영토대장정


오늘은 가거도에서 점심을 먹고 떠난다고합니다.

일정으론 아침을 먹고난뒤 o.x퀴즈 선발대회를 하였습니다.

바쁘게논다고 사진을 못찍었내요..

그래도 저희팀 8조 2명 에이스 선발!!



쉬는 시간 사진찍어주고있는데 ㅋㅋㅋㅋ

인간의 진화를 보여주겟다며~ ㅋㅋㅋㅋ


해양영토대장정


​자유시간에 멀리는 못가고 근처에 있어야했는데요~

저희는 전망대에서 단체사진 여러컷찍고 놀았습니다~!!!



가거도에는 낚시하시는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지나가는길에 물고기가 엄청크길래 사진한방~!!


해양영토대장정


점심을 먹고난뒤 멀미약을 먹고 가거도를 떠나 목포 도착~!!!
약4시간이였나..ㅋㅋ 자도자도 바다만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해양영토대장정


버스를타고 오늘의 숙소인 축구 재단에 도착하였습니다~~


해양영토대장정


짐풀고 바로 식당으로 향하였는데요~

뷔폐식이라 정말 마음껏 먹을수 있었습니다.

맛또안 정말 맛있었구요~!



밥 다먹고나면 식당앞에 전시관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구경하는시간좀 가져봤습니다!!

언제 이런데 와보겠습니까~~



​그다음 일정으로 교수님의 강의를 듣을수 있었습니다.

정말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주시더라구요~


해양영토대장정


서해팀의 토론 대표자2명을 뽑기위한 각조별 대표자들의 토론이 시작되었습니다.

준비할시간 부족했을텐데 다들 말솜씨가 좋더라구요~!!



서해팀 대표자 2명은

교수님께서 뽑으셧으니 다들 잘할거라 믿습니다!!


해양영토대장정


토론이 끝나고 초코파이를 분출할 계획이였으나 ㅋㅋㅋ

초코파이를 어떤분이 자기방에다 챙겨두셔서 가져오는동안

재미있는 시간을 가질수 있었습니다.

게임방식은 양옆을 소리로 공격할수있으며 소리로 방어할수있습니다.

이때 웃거나 공격실패시 탈락~!!

mc분이 재밌게 진행하셔서 다들 빵빵 터졌습니다.


해양영토대장정


1등을 가리기 위한 가위바위보 ㅋㅋㅋ

결과는 남자분 승리!!

이렇게해서 5일차 일정도 끝이났내요~!

이제 몇일않남으니 슬슬 슬퍼지내요..ㅠㅠ


해양영토대장정 6일차 후기 이동 클릭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