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해양영토대장정


아침 미션!! 깃발뽑기

우리팀은 제일먼저 모여 제일먼저 뛰어가서 깃발을 뽑았으나...꽝...


해양영토대장정


아침을 먹고 강의를 듣은후 조깃발 만들기시간~!

다들 아이디어 좋더라구요~!


맛있는 점심 시간 ~!!

다른 국토대장정과 달리 해양영토대장정은

지역별로 맛있는 음식들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해양영토대장정


다음 일정은 팔미도~!

출발하기전 단체사진 찍어봤어요~ ㅎ

다른조들은 셀카봉이 있더라구요...ㅠ

다음 기수분들은 꼭챙기세요!!


해양영토대장정


유람선을 타고 팔미도로 출발~

(약 1시간 소요)

경치는 ...안개가 많이껴서 볼게없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배안에서 조원들과 얘기하는시간을 가졌습니다~


해양영토대장정


조명으로 인해 정육점 같은 분위기 ㅋㅋ

우리 8조 fllow 깃발!!


해양영토대장정


팔미도에 도착하여 등대전망대에서 단체사진도 찍으며

망원경으로 주변 구경도하였습니다.


해양영토대장정


도착하였을때 해병대? 해군? 한분정도계시더라구요!!

저도 육군전역이지만 이런분들이 있기에 나라가 있는거같아요!!

그리고 언제 이런곳에 와볼수있을까요?ㅎ


해양영토대장정


다음 일정으로 해상교통관제센터~!​
처음으로 와본곳입니다.

 

해상교통관제센터란?


첨단 과학장비를 이용하여 관제구역 안에서 이동하는 선박들의 해상교통, 질서유지 및 안전운항을 위한

관찰확인, 정보제공, 조언, 권고 및 지시를 하거나 필요한 항만운영 정보를 제공하는 업무를 수행하는 기관입니다.


해양영토대장정


2일차 숙소입니다.

방도 꾀크고 강당도크고 바로앞에 바다가 보입니다~!


해양영토대장정


많이 걸어서 그런지 배가 많이 고프네요...ㅋㅋ

숙소에 도착하여 짐을 풀고 바로 저녁을 먹었습니다.

저는 대장정와서 밥을 어느때보다 잘먹는거같아요.. 덕분에 살이 퉁퉁찌네요ㅋㅋ


해양영토대장정 3일차 후기 이동 클릭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