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닭숯불구이&오리숯불구이로 유명한 촌닭집에서

고등학교 친구들과 망년회 모임을 가졌습니다.



촌닭집은 단체손님이 많이 찾아주는 곳이라

사전 예약은 필수!! 저희도 단체 예약을하고 방문하였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밑에 사진보시면 알겠지만

양이 푸짐합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김치부터 뭐하나 맛없는게 없어요~!!



촌닭집에서 도토리묵국 먹고 맛에 반해...2그릇 먹고 배채울뻔했어요...ㅋㅋ



숯 등장이요~



4인분 닭 숯불구이입니다.

보이시나요?? 엄청 푸짐하죠!!



고기와 떡을 올려줍니다.

가운데는 불이 강하니 잘 뒤집어 주셔야해요~



얼마 안 돼서 고기가 다 익었어요~!!

닭숯불구이의 냄새는 나의 코를 자극시키고.... 나의 동공은 배고픔으로 흔들리고...

빨리 먹고싶어라~~

 


드디어 고기 한점 먹어봅니다~!!

캬......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ㅜㅜ

어쩜 이렇게 맛있을 수가 있죠?



밥과 된장찌개는 먹어줘야하는 센수~!!

된장찌개 또한 너무 맛있어서 공깃밥 한그릇이 눈 깜박할 사이에 사라졌네요?ㅋㅋ



캬...4인분 먹고 추가로 2분더 먹었어요~!!

밥까지 먹어서...배가 터질거 같아요 ㅋㅋㅋㅋ

가족모임,회사회식으로 꼭 방문 해보시길...엄지척~!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