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얼마 전 퇴계동에 송어 무한리필 집이 생겼다고 해요~

늘 송어 먹으려면 송암동?까지 가서 먹었어야 했는데

송어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너무 좋은 소식!!


무한리필은 3인 이상시 무한리필 가능합니다.

3인 이하는 인당으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밑 반찬은 따로 못 찍었네요~!!

건빵이 생선튀김이랑  나와요 ㅎㅎ

그리고 푸짐하게 송어 2인분 등장~!!!



송어 먹을 때는 양배추 무침과 콩가루를 비벼 함께 먹으면 꿀맛!!

초장은 조금만 넣으셔야 해요~

저처럼 많이 넣으시면 후회합니다 ㅋㅋㅋ

 


회 한입과 소주 한 잔~!!



적당히 먹고 매운탕 주문~!!

매운탕이랑 밥은 별도라고 해요.

얼큰하면서 시원하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