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평소 같았다면 영화를 보았을텐데 주변 사람들의 입소문도 좋고해서

오랜만에 연극을 관람하였습니다.



화~금 16시, 18시, 20시 

 토 14시, 16시, 18시, 20시​ / 일14시, 16시, 18시 / 월 공연 없음



다른 관람객에게 피해주는 짓은 하지 말아야겠죠?

매표소 내려가실때 계단 조심하세요~



몇년이 지난 걸까요?

2009년 ~ 2016년... 아직도 ing 

그만큼 인기가 대단하다는 뜻이겠죠?



관람하는 자들이여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그대 !!

객석에 앉는 순간 당신의 무대가 시작됩니다.



매표소에서 티켓을 수령하여 입장합니다.

* 입장하기 전 휴대폰은 꺼주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



무대 뒷편인 관람석입니다.



시작하면 배우들을 지정해주는데

저는 남자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미니단막극이였지만 나름 배우가 되보니 재밌네요 ㅋㅋ  



연극이 끝나고 배우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집니다.

배우들의 새로운 모습을 알게 되었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작은 선물을 주더라구요~ 열심히 참여 해주신께 주는거 같아요.

혹시나 이걸 보시는분이 계신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해보세요 ~!!



무대가 끝나면 배우들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다양하게 포즈 취해주셨네요?ㅎㅎ)

업무로 한 주 지쳐있었던 나를 오늘로 인해 쫘악 풀렸네요 ~!! 

스트레스나 웃음이 필요하신분들께 추천!!



끝나면 매표소에서 VIP 특별 우대권을 줍니다.

요즘 날씨가 추우니 집에가서 뜯어보기로 하고 서둘러 집으로 향합니다.



집에 돌아와서 봉투를 뜯어보니

4장의 티켓이 들어 있었습니다. 푸짐하게 챙겨주셨네요 ㅎㅎ



'당신이 주인공'

재관람 할인권을 받았습니다.

이걸 가지고 방문하면 7000원으로 관람 가능하니 웃음이 필요하신분께

선물해드려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