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전시장소 : 한강반포공원 솔빛섬

관람시간 : 10:30am ~ 10:00pm(입장 마감 9pm)

월요일 6pm ~ 10pm *휴무일 없음


셔틀버스(평일 30분간격, 주말 공휴일 40분간격)

고속버스터미널 6번출구 -> 세빛섬

평일 11:00 ~ 22:00

주말 공휴일 11:15 ~ 22:15

세빛섬 -> 고속버스터미널역 6번출구

평일 11:00 ~ 22:00

주말 공휴일 11:20 ~ 22:20



이곳은 한강반포공원 세빛섬안에 위치한 솔빛섬입니다.

오랜만에 문화생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방문 하였습니다.



세빛섬안으로 들어오시면 마치 우리나라가 아닌 해외에 온거 같은 느낌이들더라구요~

아마 밤이였으면 더욱 아름다웠을거 같아요 ㅎㅎ



저처럼 길 못찾는분들을 위해 길안내 해드릴게요~

자~ 렛츠고



뒤쪽으로 돌아가시면 GS25 보이실거에요~



GS25 기준으로 좌측으로 가시면

1개의 다리가 보이는데 그 다리를 건너시면 됩니다.



다행히 잘 찾아 왔네요~!!

입구부터 아기자기하고 인상파주의 전시회라는걸 

한 눈에 콕! 들어오네요 ㅎㅎ



직장을 다니면서 인상주의에대해 많은 관심이 생겼었는데

서울에서 이런 행사를 해서 저에겐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저처럼 관심있으신분께 강력 추천!



자 그럼 입장표 구입하러 안으로 입장 해볼까요?



여기는 포토존이에요~

많은분들이 여기서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



좀더 전문적인 설명이 필요하시면

모바일오디오가이드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

다양한 선물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니 서두르셔야겠네요 ㅎㅎ



짜~잔 티켓을 받았어요 ㅎㅎ

그럼 입장해볼까요? 꼬고 꼬고



들어가기전에 다른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여기서도 사진 촬칵촬칵



입장하시면 안에서도 포토존이 등장합니다.

느낌있는 곳에서 사진촬영 어떠신가요?ㅎㅎ



테이블이나 방석에 앉아서 이야기를 하거나

그림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 앉아서 그림을 그릴 수 공간이 있더라구요

한 분께서 앉아서 그림을 그리시는데

처음에는 색칠만 하는줄 알았는데 섬세하게 그림을 그리시더라구요~

상당한 실력을 가지신분이시네요 엄지척



한 달에 5분을 추첨하여 아이들의 그림으로 제작된

마음드로잉 제품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다같이 이벤트에 참여해볼까요?



자연채광 속에 살아 움직이는 그들의 작품을 감상하는 옥외정원입니다.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옥외정원의 계단으로 3층으로 올라갈 수 있구요

다리 불편하신분들은 엘리베이터를 탑승하시면 됩니다.

   


3층으로 올라오시면 사랑의 열쇠를 걸 수 있어요~

연인들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 꾸욱



밤이 되면 무지개 분수를 바라볼수 있고 

와인/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처음 보는 VR체험 ZONE

모네의 작품을 가상공간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공사중이라 아쉽게 보지 못했습니다 ㅠㅠ



인상주의 화가들의 작품을 오랜시간 간직할 수 있는 아트샵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연말이고 하니 선물로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