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황토옛집

연락: 0507-1314-9647

주소: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139 황토옛집

영업: 08:30~19:30 / 주말&공휴일 08:00~19:30

 

오늘은 퇴사 기념으로 퇴사 동기들과 인천 강화도 당일여행 왔습니다.

점심으로 우선 황토옛집에 방문했는데, 지인 중 한 명이 군대 가기 전에 여기서 식사를 했는데

괜찮았다고 저희를 이곳으로 오게 됐습니다. 

 

테이블은 상당히 많았고

야외 풍경을 바라보면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돌솥밥 기계가 엄청 많았었요~!

후기들 찾아보니 돌솥밥도 맛있다고 하네요!!

 

시원한 물이 나올 줄 알았는데

따듯한 물을 줍니다.

맛은 건강한 맛이랄까요?

 

저희는 돌솥밥을 먹고 싶었으나

쌀밥 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ㅎ

강화 섬 쌀로 지은 쌀밥은 과연?ㅎㅎ

 

소머리 국밥도 판매하고 사이드로

도토리묵무침이랑 전 종류가 판매하고 있네요.

 

요즘 중국산 김치로 문제 많은데

황토옛집의 음식들은 국내산만 사용하나 봅니다.

 

이제 하나둘씩 음식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한눈에 봐도 건강한 음식들 위주네요^^

 

드디어 황토옛집의 한정식 코스 음식들이 다 나왔습니다.

상다리가 휠 정도 다양한 음식들이 나왔네요.

 

음식들 대부분 맛있었지만 

코로나로 요즘 민감한데 된장찌개에 국자가 있었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간은 밍밍한 것도 있었지만 쪼금 짠 음식들도 있었어요.

그래도 저희가 부족한 음식들 리필 요청했는데

리필이 불가한 음식들도 조금씩 더 챙겨주셨어요.

사장님 및 직원분들 친절하셔서

그래도 더욱더 맛있게 먹었던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