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그믐족발

연락: 02-6104-6453

주소: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9길 21

영업: 16:00~23:00 (마지막 주문 22시)

 

오늘은 지인들과 문래창작촌에 위치한

그믐족발에 다녀왔습니다.

19시쯤에 방문한 거 같은데... 앞에 웨이팅 팀만 23팀....ㄷㄷ

저희는 그래서 포장으로 변경했는데, 포장은 약 15분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저희는 꽈리튀김족발과 매우면으로 각각 주문했습니다.

매우면은 숙성 양념장으로 만든 비빔면인데 꼭 드셔 보세요!!!

 

매우면이랑 꽈리튀김족발을 개봉해봤어요!!

밑반찬도 다양하면서 푸짐했고 튀김족발이랑 매우면도 양도 푸짐했어요.

튀김족발에 꽈리고추가 들어 있는 건 처음 먹어보는데

조합이 상당히 괜찮았고 족발의 비린내가 전혀 없었어요.

 

제가 알던 족발이 맞는 건지...

튀김족발은 정말 JMTGR !!

꽈리고추는 신의 한 수!

 

매우면을 포장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같이 온 지인이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제가 먹던 비빔면이랑 차원이 달랐고

양념장이 새콤달콤한 게 너무 맛있었어요!!

 

튀김옷도 얇아서 식감 자체가 너무 좋았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매우면에 얹어서 같이 먹어도 꿀맛입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