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이레쌈밥

주소: 경기 양주시 백석읍 권율로 1097

영업: 11:00~21:00 / 11:00~22:00 주말 / 공휴일 휴무

 

오늘은 양주 오랑주리 카페를 다녀온 후

저녁식사로 이레쌈밥 식당에 방문하였습니다.

 

오랑주리 카페 근처 식당들은 구글지도 기준으로 대부분 평점들이 3점인데

이헤쌈밥은 무려 4점이 넘고 리뷰도 상당히 좋길래 선택해봤습니다.

오랑주리 카페에서 차로 10분이내 위치해 있습니다.

 

이레정식은 4가지 장과 제육, 다양한 반찬과 쌈으로 구성되어 있고

수육쌈밥은 특재소스로 삶은 수육과 당양한 반찬과 쌈,

불문쌈밥은 제주산 문어와 소불고기, 다양한 반찬과 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픈 11:00~21:00

#쌈밥맛집 #이레쌈밥

 

1층은 좌식 테이블과 일반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고

2층도 있으나 올라가보진 못했네요.

 

매장 내 화로가 있어서 따듯했고

식당 규모가 상당합니다.

 

저희는 카페에서 디저트를 먹고 와서 가볍게 이레정식 3인으로 주문했습니다.

부족한 음식은 셀프코너를 이용하면 되는데

쌈이라던지 반찬은 눈치 안보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필요하시면 인증 후 음료 또는 소주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주문한지 얼마 안 됐는데 음식은 금방 나왔고

푸짐하게 나와서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나오네요 ㅋㅋㅋ

 

가정식에서 흔히 먹던 그 맛인데 기름이 조금 많아서 아쉽긴 했으나

맛있어서 흡입했네요 ㅋㅋㅋ

 

직접 재배한 채소라서 신선했고

다양한 채소들이 나와서 식사를 즐길 수 있었네요!

특히 우렁된장이랑 갈치젓갈을 리필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고

된장배춧국이 너무 맛있어서 공깃밥을 추가로 주문했을 때

서비스로 리필해 주셨어요!

리필했을 때 두부도 넣어주셨구요~^^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음식을 먹었고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근처에 오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