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가마솥 옛날통닭전문점/의정부 통닭 맛집] 의정부 통닭골목 맛집 성원통닭

성원통닭


영업: 11:00~24:00 / 수요일 휴무

(*코로나 바이러스로 영업시간 확인필요)

연락: 031-840-8183


#의정부맛집 #의정부통닭골목 #성원통닭 #의정부통닭맛집



오늘은 의정부 제일 전통시장을 투어하면서

의정부 통닭골목에도 방문을 해봤어요~!


경기도에서 군복무를 했던 사람들은

이곳에서 통닭, 똥집을 많이 사갔다고 하네요~^^



제가 방문한 곳은 가마솥 옛날통닭 맛집인

성원통닭을 선택했는데요~

바로 서민갑부와 이영자님이 방문했기에 믿고 방문을 해봤습니다.


의정부 맛집을 찾는다면 성원통닭 들려보세요~^^



치킨 가격은 1마리에 7000원으로 동일했고

맛에서 차이가 나는 거 같아요~!



대부분 옛날통닭이나 스폐설모듬을 많이 찾는 거 같고

저는 집에서 수육을 먹어야 하기에 이번에 똥집만 구입하기로 했어요~!

생각했던 똥집은 7천원정도 할 줄 알았는데

최소 만원이라고 하시네요...ㅠㅠ



마늘통닭 = 똥집+염통+마늘+서비스

15000원!!


똥집만 구입했던 저는 조금만 더 투자해서

마늘 통닭을 구입해도 되지만 오늘은 꾹 참아봅니다!!



종이봉투에 똥집을 넣어 주셨고

숨구멍이 있어서 그런지 집에 도착해도 눅눅하진 않았어요~!



오른쪽이 제가 구입한 똥집인데

이것도 일부분이에요!!

만원에 위에 사진 양 x2


시간 조금 지나서 먹긴 했지만 딱딱함이라던지 눅눅하던지

이런 건 없었고 특히 닭 특유의 냄새도 없었네요.


의정부 맛집 성원통닭에서

 맛있는 치킨과 똥집 추천 어떠신가요?ㅎ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