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혜화역 맛집/대학로 맛집] 응답하라 1988에 나온 혜화칼국수

혜화 칼국수


영업: 02-743-8212

주소: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35길 13

(혜화역 4번 출구에서 430m)

영업: 11:30~22:00 / 브레이크타임 15~16시


#대학로맛집 #혜화역맛집 #응답하라1988혜화칼국수 # 혜화칼국수



여러분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는데 건강관리 잘하시고 계신가요?

저는 코로나와 독감에 많은 대비를 하고 지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바리스타 수업을 끝낸 후 혜화역에서 칼국수로 유명한

혜화칼국수에 다녀왔습니다.



평상시에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고

점심시간에 바글바글 합니다~^^;;


포장이 아닌 내방하셔서 식사를 하신다면 발열체크와 방문기록을

꼭 기록해주시길 바랍니다.



테이블은 좌식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서

이점은 조금 불편합니다 ㅠ_ㅠ



벽면에 응답하라 1988 촬영했던 사잔들이 액자로 걸려 있네요~



보통 국시와 생선튀김으로 드시는데

저희는 국시+수육+생선튀김으로 주문 했습니다.



밑반찬은 부추무침?과 김치가 나옵니다.

국수에 이정도면 무난하죠~^^



먼저 생선튀김(小)가 나왔습니다.

생선은 대구라고 하네요~!

갓튀긴 튀김이라 그런지 맛이 훌륭합니다 ㅋㅋㅋ

다만, 2~3개 먹으면 조금 느끼해요....



다음으로 수육이 나왔어요~!

맛은 곰탕에 들어있는 고기 맛!ㅎㅎ

개인적으로 후회했던 수육... 맛은 무난합니다.

여러분은 바싹불고기로 드시길!!!



저희는 술도 없이 점심에 배불리 먹고 있습니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국시가 나왔습니다.

인당 1개씩 주문하면 절반 이상은 아마 남기실거에요~!

대식가라면 인당 1개 아니라면 2인 1개로 주문하는걸 추천합니다.


면은 기계로 뽑아서 조금 아쉬웠지만

육수는 깔끔하고 시원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