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대구대학교 라오스 해외봉사


2013.12.31 ~ 2014.01.11




QV912 비엔티안으로 향햐는게 우리가 타야할 비행기~!!






 라오스로 떠나기전 인천공항에서 단체사진 

다들 안전하게 다녀옵시다~!!





*우리가 타고갈 라오스비행기 *





비행기에서 태양을 보는게 참 아름답게 보여지는 순간~!!

참 감회가 새롭네요~!





우리팀 남자 막내 겸둥 현민이~ ㅋㅋㅋ





* 숙소가기전 라오스공항에서 단체사진 *





* 대구대학교 해외봉사단 Duing 대장 *





 버스타고 숙소가는길 라오스 김밥과 콜라를 먹었어요~!





배가고팠나봐요~!! 버스안에서 씩씩하게 잘먹네요~!!





우리가 앞으로 지낼 숙소입니다~!!

이정도면 시설이 엄청 좋은거라고 하네요~!!





새해를 대구대학교 해외봉사단 Duing과 함께 보내봅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