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르메이에르 맛집 /종로타운 맛집) 북촌해물 구루메

북촌해물 구루메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 19(르메이에르 2층)

전화: 02-723-0205

영업: 11:30~24:00 / 14:00~17:30 브레이크 타임


#종로타운 #르메이에르 맛집 #종로맛집 #북촌해물 #종각맛집



오늘은 회사 동료와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2층에 위치한

북촌해물 구루메에 방문했습니다.



요즘 경기가 어렵다고 하는데 막상 식당에 와보니 알겟더라구요 ㅠ_ㅠ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 쓰신거 같은데 분위기 참 좋아요!



메뉴는 각 벽면에 이렇게 안내 되어 있습니다.

여러 벽면을 참고하세요!



사장님께서 메뉴판을 따로 주세요~^^ ㅋㅋㅋㅋ

저희는 연어덮밥이랑 명란 비빔밥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한지 10분? 조금 늦게 나오는 편입니다.

그래도 구성은 푸짐하니 기분이 좋네요 ㅋㅋㅋㅋ

오랜만에 먹는 연어와 칼칼한 섭국의 조화가 생각보다 좋아요~



연어덮밥을 주문 하신분은 간장을 따로 줍니다~

연어는 간장에 콕콕!



명란 비빔밥은 생각했던것보다는 짜서 밥을 리필해서 먹었어요.

저는 섭국을 좋아해서 섭국 리필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리필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