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된장찌개 주문하면 돈까스+아이스크림 제공 교대이층집 광화문점

교대이층집 광화문점


연락: 02-723-6692

주소: 서울 종로구 삼봉로 95

영업: 11:00~23:30 


#점심풀코스 #종로맛집 #광화문맛집 #된장찌개맛집 #시골된장찌개



오늘은 구글에서 평점 4점이상인 교대이층집에 방문했습니다.

조계사 근처에 위치해 있고 된장찌개를 주문하면 돈까스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웬만한 점심에 이런 가격으로 찾기 힘든데!!! 꼭 방문해보세요!



교대이층집 점심메뉴는 오후 3시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저희는 시골된장찌개랑 우렁된장찌개를 주문 했어요~

돈까스는 덤~^^ 예쑤!



밑반찬은 4가지 종류에 동치미까지 나옵니다.

마치 시골에서 밥 먹는 듯한 느낌이랄까?ㅎㅎ



국물색이 진한 시골된장찌개!

약간 짰지만 제목 그대로 시골된장찌개 맛!

약간 칼칼했으면 더 좋았을 거 같은데 그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약간 연한 우렁된장찌개.

개인적으로 우렁된장찌개가 제 입맛에 맞았어요

조금 덜 짠걸 좋아하신다면 우렁된장찌개를 추천합니다.



경양식 돈까스 느낌이랄까? ㅎㅎ

약간 바싹하면서 달콤한게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였어요!!

무엇보다 된장찌개에 돈까스 하나를 제공한다는게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네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이 제공됩니다.

캬~ 이정도면 제공하면 남는게 있을까? 정말 대박 !!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에 생각나면 또 재방문의사 100%.

종로에서 점심 풀코스를 찾는다면 한 번쯤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