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국물닭발/국물떡볶이] 맥주한잔 하기에 좋은 떡싸롱 인사동점

떡싸롱 인사동점


연락: 02-725-9449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3길 16

영업: 11:30~23:00


#떡싸롱 인사동점 #국물닭발 #국물떡볶이 #서울 떡볶이 맛집



저희는 저녁에 야식 먹으러 자주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처음 먹어보는 국물닭발과 찹쌀순대, 고로케를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닭발을 좋아하는데 분식점에서 파는 

닭발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주문을 했으면 셀프바를 이용해주세요.

컵, 물 단무지 등 셀프!! 직원을 찾지 말아주세요~ㅋㅋㅋ



순대는 뭐니 뭐니 해도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는게 JMT

경상도에서는 막장에 찍어 먹는다고 하는데 ㅋㅋㅋㅋ



빵중에 고로케를 제일 좋아하는 1인!!

케찹에 푹 찍어 두입에 클리어... 속재료가 GOOD!



드디어 국물 닭발이 나왔습니다.

내용물이 푸짐했고 떡은 한번 튀겨진 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식감이 더 쫄깃쫄깃했어요.


국물은 살짝 매콤했는데 그렇게 맵지는 않았어요!!(식은땀이...ㅋ)

개인적으로 한신포차보다 맛있었고 살도 많이 있었어요!

오랜만에 매운걸 먹으니 평소에 받았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었어요~ㅋㅋㅋ

지치고 힘들 때 매콤한 국물닭발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