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낙원상가 맛집/종로맛집] 닭도리탕과 잔치국수가 JMT 낙원순대할머니집

낙원순대할머니집


주소: 종로구 삼일대로 428 낙원빌딩 지하 1층

연락: 02-743-2788


#낙원상가JMT #낙원상가맛집 #종로맛집 #종로JMT



낙원상가 지하에 내려오면 작은 식당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제가 자주 찾는 낙원순대할머니집에 방문했어요!!

우선 할머니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훌륭합니다.



점심에는 잔치국수, 비빔국수, 머리고기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매콤한게 땡겨서 닭도리탕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8,000원, 공깃밥은 별도! 



잔치국수가 2,500원? Wow 너무 저렴한거 아닌가?

요즘시대에 이런가격에 국수를 먹을 수 있다니... 꼭 방문해서 먹어보자!



식당에서 닭도리탕을 주문하면 기본 30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사장님께서 닭도리탕 먹을거면 미리 연락을 달라고 하시네요!!

3명에서 배터지도록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