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종각맛집/인사동맛집] 돈카츠와 부대찌개를 먹을 수 있는 돈천동식당

오늘은 얼마전에 종각&인사동에 오픈한 돈천동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우선 가성비가 훌륭하고 2인 이상 주문 시 할인 혜택이 큽니다.



11시30분~12시쯤에 방문하시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동천동 식당입니다.

저도 최근에 2번정도 방문할 정로 괜찮은 곳이에요!!



오늘은 동천동부대찌개 3인분. 돈카츠 1개, 사리 1개 이렇게 주문 했어요~!

조금 맵게 먹고 싶다 싶으면 마라부대찌개 추천할게요!!



밑반찬 조금 부족하긴 한데 부대찌개 가격이 낮으니... 조금 아쉽긴 합니다.

공깃밥은 무제한으로 제공한다니 이정도면 뭐~^^ So So 하네요!



사장님께서 뚜껑을 닫아주시는데

 향이 햄에 스며들게끔하는 과정이라고 해요~ 그리고 빨리 끓어요!ㅎㅎ



사장님께서 부대찌개에 찍어 먹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뭐~ 개인성향 차이 인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에 찍어 먹었던게 맛있었던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양은 푸짐 했고 맛도 그럭저럭 괜찮네요!

점심에 뭐 먹을지 고민이라면 한 번쯤 가볼만 해볼만 하다고 생각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