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역삼 맛집/ 강남 회식장소 추천] 고기 육즙이 살아있는 육시리 역삼점

각기 다른 산지, 부위의 여섯가지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는

육시리 역삼직영점


전화: 02-556-6678

영업: 매일 11:00~05:00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 420


#회식 장소 추천, #역삼 맛집, #육시리, #연말모임, #주말 가족 외식 장소



오늘은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육시리 육삼직영점에 방문했습니다.

육시리 식당은 주차장도 넓어 주차장 스트레스 Zero!!



고봉삼겹 배달로 많이 시켜먹었는데

이제서야.. 육시리에서 만든걸 알았네요!

삼겹살 집에서 먹고 싶을 땐 고봉삼겹으로!~^^



12시쯤에 방문했는데... 오픈 준비중이라 정신이 없었어요~

아마 12시 30분쯤부터 식사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테이블은 상당히 많았고 고기 사진을 액자로 하여 인테리어를 

꾸며 놓아서 고기 전문점 같아 보였어요~!

연말 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충분한 장소로 이용하기 충분한 곳이네요!!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전골류도 판매 하고 있는데

저희는 초밀도통삼겹, 껍데기항정 두가지로 주문 했어요~!


육시리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육시리의 음식 사진을 SNS에 공유해주면 냉면 1인분을 서비스로 제공 된다고 해요~^^(대박!)



육시리에서 고기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8번까지 필히 읽어보세요!



육시리에서는 숯을 이용해 고기의 잡내를 잡아

 고기를 맛깔나게 먹을 수 있어요!



육시리의 푸짐한 한상 차림입니다.
다양한 양념장과 나물들이 푸짐하게 나오고
대부분 고기와 같이 쌈 싸 먹으면 맛있는 음식들을 제공해주네요!


초밀도통삼겹, 껍데기항정, 꽈리고추, 버섯 등 푸짐하게 나오네요~^^?
고깃집에서 꽈리고추가 나온 건 이번이 처음인데 구워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고기는 맛있게 구워줄 수 있는 사람이 집게를 잡아야 해요~!

저는 같이 온 친구가 고깃집에서 알바를 해봐서 맛깔라게 고기를 구워줬어요!ㅎㅎ



앞, 뒤, 옆, 골고루 구워줘야해요~!
 육즙이 빠져나가면 맛이 없어지기 때문에 고기 굽는 스킬이 필요합니다~ㅋㅋ


명이나물은 비싸서 리필을 안 해주는 편인데 육시리에서는

무료로 리필을 해준답니다~^^



와사비와 젓갈!! 이 두 가지만 있으면
고기를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여러분께 공유합니다 ㅋㅋ
방법은 아래 내려보시면 나와 있습니다!


직원분께서 먹기 편하게 고기를 손질해줬어요~!

손질 후에는 직접 고기를 구워줘야해요~!



고기 굽는 ASMR!

맛있겠죠? ㅋㅋㅋㅋㅋ



고기는 80~90%만 익혀 먹으면 신석육이 갖는 풍미와

육즙이 주는 기쁨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참고하셔서 적당히 익었을 때 드셔보세요~!! 맛의 기쁨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저 역시 적당히 익힌 뒤 젓갈과 와사비를 첨가해서 한입 먹었는데...

와~우 육즙이 콸콸콸!! 너무 맛있었어요~ 흐엉!



미성년자는 술 금지!!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먹는거라 부산에서 유명한 대선과 함께 했습니다.

고기를 먹은 뒤 깔끔하게 내려보내 주는 소주~! ㅋㅋ



초밥용 밥도 나왔어요~!
양념이 된 거라 밥 위에 와사비와 고기만 얹어서 먹으면 고밥! ㅋㅋㅋ
이렇게 먹어보세요~! 강추!


그 다음으로 나온 소고기청국장전골!!
푹 끓여준 뒤 국물 한입하면, 캬~ 자동 발사 ㅋㅋㅋㅋ
고기를 먹고 난 뒤 먹으면 강추! 이렇게 먹는 조합도 괜찮은 거 같아요!!


소고기청국장전골 ASMR !!

가끔 생각날만큼 맛있었어요~ㅎ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