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종로/종각/광화문 두산위브에 위치한 황씨네대가 추어탕 맛집

종로/종각/광화문 추어탕 맛집

황씨네대가


연락: 02-739-2008

영업: 10:30~22:00

주소: 서울 종로구 삼봉로 81




종로/종각/광화문 두산위브 1층에 위치한 추어탕 맛집 황씨네대가!

날씨도 춥고 건강도 챙길겸 점심에 추어탕을 먹기로했어요!

맛집이라 그런지 웨이팅은 필수네요!ㅜㅜ



주로 공기밥 추어탕과 튀김을 같이해서 먹는다고해요~

그래서 저희는 공기밥 추어탕과 추어튀김을 주문했어요.



빈자리가 없을정도로 꽉차있었어요.

맛집이여서 그런지 음식 맛이 궁금해지네요 ㅋㅋ



추어탕은 단백질이 많고 칼슘과 비타민, A. B, D가 많기 때문에 스테미너를 보하여

발기불능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황씨네대가 미꾸라지는 국내산을 사용한다고하네요~!

자 그럼 주문을 해볼까요?



부추와 젓갈, 면 등 다양하게 밑반찬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부추, 고추로 추어탕에 첨가해서 깊은 맛을 느껴보세요! 



주문 후 5~10분만에 나왔어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추어탕이라 그 맛이 참 궁금하네요 ㅎㅎ



들깨가루 좋아하시면 첨가하세요~!

전 개인적으로 고소한걸 좋아해서 국밥먹을땐 항상 넣어 먹어요 ㅎㅎ



고추튀김과 추어튀김!!

추어튀김은 씹으면 뼈가 씹힐 줄 알았는데 부드럽게 잘씹혔어요.

그리고 고추튀김은 안에 뭐가 들어 있었는데 고추와의 조화가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