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LA맛집/브런치맛집] 블루 잼 카페(BLU JAM CAFE)

아프니까 청춘이다.

28청춘

대한미국 Travel

10day


[LA맛집/브런치맛집] 블루 잼 카페(BLU JAM CAFE)


오늘은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가기전

로스앤젤레스 브런치 맛집 블루 잼 카페에 방문하였습니다.


[LA맛집/브런치맛집] 블루 잼 카페(BLU JAM CAFE)


웨이팅이 엄청 길었다고해서... 조금 일찍 왔는데??

줄없이 바로 입장하였습니다.


[LA맛집/브런치맛집] 블루 잼 카페(BLU JAM CAFE)


칭구야~ 

입장하자!!


[LA맛집/브런치맛집] 블루 잼 카페(BLU JAM CAFE)


내부는 두곳으로 나뉘며, 야외 테이블에서도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내부에서 먹기로!!


[LA맛집/브런치맛집] 블루 잼 카페(BLU JAM CAFE)


직원분들 모두 너무 친절!!






[LA맛집/브런치맛집] 블루 잼 카페(BLU JAM CAFE)


유럽에서 많이 먹어 봤는데

미국에서 먹게 될줄이야~ㅋㅋㅋ


[LA맛집/브런치맛집] 블루 잼 카페(BLU JAM CAFE)


블루 잼 카페의 3대 음식 추천 메뉴를 주문했어요!

아침부터 폭식....ㅋㅋ


[LA맛집/브런치맛집] 블루 잼 카페(BLU JAM CAFE)


까르보나라

brunch carbonara


한국사람이라면 밥이 최고죠!!

반숙 터트려 같이 비벼 먹으면 꿀맛!

★★★★☆


[LA맛집/브런치맛집] 블루 잼 카페(BLU JAM CAFE)


크런치 프렌치토스트

crunch french toast


음... 여성분들이 좋아할 맛??

연유에 적셔서 먹었는데.. 제 입맛에는 그닥 그랬습니다 ㅜ

★★★☆☆


[LA맛집/브런치맛집] 블루 잼 카페(BLU JAM CAFE)


블루잼 베네딕트

blue jam benedict


감자튀김부터 모든게 완벽한 음식!!

저는 개인적으로 베네딕트를 추천합니다.

★★★★★


[LA맛집/브런치맛집] 블루 잼 카페(BLU JAM CAFE)


양이 너무 많아요.....ㅋㅋ

2명이서 메뉴 3개 클리어...


LA에 오셨다면 꼭 방문해봐야 할 식당

블루 잼 카페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