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밀레::) 제3회 DMZ평화통일 대장정 2일차


2015 엄홍길 대장과 ​함께 하는 


제3회 DMZ 평화통일 대장정​


 

​ 15박 16일 350km

 

2015.07.11(토) 2일차

 

구간 : 발대식(용산 전쟁기념관) -> 고성 통일전망대

-> 남북교류센터 -> 동해선 남측 출입사무소

행군거리 : 3km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6시에 기상하여 집합!!!

자동으로 6시쯤 되면 눈이 떠지는 건 무슨 현상일까요?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점호 마친 뒤 텐트를 철거를 시작합니다.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우린 혼자가 아니기에 서로서로 도와줍니다.

이런 게 팀워크 아닐까요?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아침을 먹고 발대식을 위해 연습하고 연습을 하였다.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발대식을 위해 서울 광화문 광장으로 출발~~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광화문에 도착하여 발대식 준비를 ...

이날 너무 더웠던 기억이.....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오와열!!! 오와열!!

목소리는 크게!! 행동은 신속하게!!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날씨는 너무 더웠지만 발대식을 잘 마치고

단체사진과 팀별로 사진을 찍었다 아직까지는 즐거웠다~ ㅋㅋㅋ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인터뷰하시는 엄홍길 대장님!!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시간이 없어 버스에서 점심 해결!!!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통일 전망대에서 행사를 끝내고 단체사진 한 컷~!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드디어 행군 시작...

전년도 기수보다 날씨도 좋다고 하시고 운 좋게 오늘 행군 코스는 짧았다.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얼마 안 걸었지만 목적지 도착!!!

왜 이렇게 피곤한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오늘은 텐트가 아닌 실내에서 취침!!!

너무 좋다! ㅋㅋ 에어컨도 나오고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신발 또한 오와열! ㅋㅋㅋ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다이어트 하려고 했지만 밥이 왜 이렇게 맛있는거지?ㅋㅋㅋㅋ

다이어트 작심삼일....


엄홍길DMZ평화통일대장정


오늘 야간교육은  심폐소생술에 대해 교육을 받았다.

이렇게 2일 차도 흘러갔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