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2016.02.08 ~ 2016.02.14


홍콩&마카오 여행(5박7일)

 

6일차  

딥워터베이 -> 리펄스베이 -> 스탠리베이 -> 란콰이펑

레이디스 마켓 -> 시계탑 


스탠리베이,란콰이펑,소호거리,빅토리아피크

스탠리베이 구경하고 란콰이펑으로 왔습니다.

3일차 때 소호거리구경하고 빅토리아 피크 시간 때문에 란콰이펑은 

다음에 오기로 했는데 오늘 시간이 남아서 구경할 수 있었어요~!


란콰이펑, 소호거리, 빅토리아피크

위에 사진처럼 간판이 보인다면 란콰이펑에 도착하신 거예요~!

란콰이펑은 밤에 파티가 많이 있다고 하는데 아쉽지만...

밤에는 시간이 안돼서 낮에 구경만 하기로 했어요.


란콰이펑,소호거리

친구랑 맥주 한잔하기로 했어요~!

흑인 사장님의 추천으로 저희는 여기로 오게 되었습니다. 


란콰이펑,소호거리,홍콩맥주

마지막 날이라서 막 먹고 싶으나...

돈도 별로 없고 저녁은 먹어야 해서 간단하게 맥주 한 병씩만 먹기로 했어요.

처음 먹어보는 딸기맛 맥주인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란콰이펑,란콰이펑맛집,소호거리,소호거리맛집

저녁은 몽콕에서 먹으려고 했으나

기분 따라 란콰이펑에서 해결하기로 했어요~

마침 여기가 저렴하더라구요~!!!


홍콩맛집,란콰이펑맛집,란콰이펑,소호거리맛집

홍콩에서의 마지막 끼니~!!

가진 돈 탈탈 털어 먹고 싶은 거 먹기로 했어요~ 


란콰이펑,란콰이펑맛집,홍콩맛집,침사추이맛집

보통 N1, N2, N3를 주문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아마 N2랑 N3를 주문했던 거 같아요. 


홍콩맛집,란콰이펑,란콰이펑맛집

육수에 넣어 먹는 거 같은데

호기심에 한번 그냥 먹어봤는데 한국 김치 맛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김치처럼 퍼서 먹었어요 ㅎㅎ 


란콰이펑,란콰이펑맛집

친구는 닭 날개 들어있는 게 나왔어요~!!

육수가 끝내줍니다~! 


란콰이펑,란콰이펑맛집,홍콩맛집,홍콩맛집추천

만두처럼 생긴 게 안에는 새우가 들어 있더라구요~!

식감이 너무 좋았구요~ 맛있었어요~!!

블로그에서 정보를 찾아서 갔던 식당들은 저희는 다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검색 안 해보고 왔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란콰이펑 오시면 여기 한번 들러보세요~ 추천드립니다.


레이디스마켓,홍콩기념품,홍콩선물,몽콕

친구가 기념품을 산다고 해서

저희는 몽콕(레이디스 마켓)에 들렸습니다.

얼마 전에 몽콕에서 시위가 있었다고 해요~


홍콩노점상,몽콕,레이디스마켓

길거리 노점상들이 사라졌더라구요~

아마 단속 때문인 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레이디스 마켓에서

가격을 많이 부르더라구요... 


홍콩USB,몽콕,레이디스마켓

홍콩에 오면 꼭 사가는 물건~!!

바로 캐릭터 USB ~!!

복불복이라고 하는데 제 친구는 흥정해서 조금 싸게 샀어요~ㅎㅎㅎ

여러분도 꼭 흥정해서 사시길 바랍니다. 


홍콩야경,심포니오브라이트

선물을 사고 다시 들린 시계탑~!!

심포니오브라이트에 실망했는데 마침 오늘도 시간대가 맞아서 보게 되었어요

 

홍콩야경,심포니오브라이트

오늘따라  하늘이 예뻐 보이고

해무 때문인지 빛이 잘보이더라구요~


심포니오브라이트,홍콩야경

심포니오브라이트 다시 보니깐 음악에 맞혀서 움직이더라구요~

경쾌한 음악이랑 같이 보면 눈도 즐겁고 마음도 즐거워지네요 ㅎㅎ


여행에미치다, 홍콩야경, 심포니오브라이트

정말 다시 오길 잘한 거 같아요~!!

야경도 너무 예쁘고~ 모든 게 예뻐 보이더라구요~

홍콩 와서 바쁘게 일정을 보냈지만 뒤늦게 생각해보면 더 바쁘게 보낼걸..

이런 후회를 하게 되더라구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여행을 다녀오면 그런 마음이 생깁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