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청년울산대장정


청년! 푸른 울산을 품다!


2016.06.27 ~ 2016.07.06


9박10일


7일차


청년울산대장정


매일 출발할 때 개인당 물 1병씩 받고

 지원팀이 응원을 해줍니다.


청년울산대장정


오늘 걷는 코스는 인도가 없었고 차도를 걷었습니다.

유난히 오르막길이 구간이 많았어요 ㅜ


청년울산대장정


여기서부터 다음 코스를 이동하기 위해

산을 넘어야 합니다.


청년울산대장정


쿨팩을 주셔서 이마에 붙여봤습니다.

처음으로 붙여봤는데 효과가 짱짱하네요~

여기서부터는 팀이 아닌 조별로 이동합니다.


청년울산대장정


조원들과 걷으면서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었고

조원들끼리 걸으니 재밌었던 거 같아요~


청년울산대장정


산에서 내려와 초등학교에 들러 따뜻한 컵라면으로 몸을 달랬습니다.

비를 흠뻑 맞아서 추웠는데....역시 추울땐 라면을!!


청년울산대장정


젖은 신발을 신어서 발이 불었어요~!!

쭈글쭈글한 내 발~ㅋㅋ


청년울산대장정


몇일전부터 비를 맞아서 물집이 생겼어요 ㅜ

물집과의 싸움...


청년울산대장정


쉴 때는 비가 그치더니...

출발하면 왜... 비가 쏟아지는 건지....희한하네요 ㅋㅋ



오늘이 가장 긴 코스였고 비도 많이 내려 힘들었던 거 같아요~

그래도 조원 중 한 명도 낙오하지 않고 모두 완주했어요~

앞으로 며칠 남지 않았지만 모두 끝까지 함께했으면 좋겠어요~


청년울산대장정 8일차 후기 이동 CLICK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