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아버지와 친구랑 소주 한잔하러 왔어요!!

회가 먹고 싶을 땐 남춘천역에서 가까운 로또수산에서 회 드세요 ㅎㅎ

이른 시간이었지만 사람 꾀나 있더라고요~



밑반찬 등장~!!

먹을게 많네유~? ㅎㅎ


저희는 14번 광어+우럭+낚지를 시켰어요~

매운탕까지 드신다면 이 정도 양이면 약간 부족할 수도 있지만 술이랑 먹으면 딱 맞는 거 같아요

먼저 광어랑 우럭 등장!!

 


그리고 바로 낚지 등장~!!

요놈 힘 좀 있더라구요~

 


음식 다나왔네요~ㅎㅎ

이제는 소주와 함께 크흐흐흐흐



회를 다 먹었다고요?

그럼 마지막으로 매운탕을 드셔야죠!!

매운탕은 추가로 +5000원 내야 되더라고요~

그래도 횟집에 왔으니 마무리로 먹어주는 센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