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유럽여행 45일

2015.03.14 ~ 2015.04.27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영국

 

2015.03.14 ~ 2015.03.16​

 

스페인


plaza de cibeles (시벨레스 광장)-> 알칼라문 [Alcalá Gate] ->

TABERNA ALHAMBRA (알함브라) -> Estadio Vicente Calderón (비센테 칼데론)


마드리드 중심 시벨레스 광장, 마드리드맛집 알함브라 방문


이곳은 에스파냐 수도 마드리드에 있는 시벨레스 광장입니다.

 하늘과 땅의 여신인 시벨레스에서 이름을 따왔다고 하네요~!!

그 광장 앞에 위의 사진에 보이는 중세풍의 건물 하나가 있는데

이 건물이 시벨레스 궁( Palacio de Cibeles) 입니다. 


마드리드 중심 시벨레스 광장, 마드리드맛집 알함브라 방문


에스파냐 수도 마드리드에 있는 알칼라문, 시벨레스 광장 맞은편에 있다.

1778년에 카를로스 3세의 명으로 궁정 건축가 사바티니가 건축했다고 합니다. 


마드리드 중심 시벨레스 광장, 마드리드맛집 알함브라 방문


마드리드 맛 집, 솔 광장 맛 집으로 유명한 TABERNA ALHAMBRA (알함브라)

보통 점심때 방문해서 메뉴델디아로 이용하는데

 우리는 점심시간 지나서 단품으로 시켜먹었어요.ㅠㅠ

보통 메뉴델디아는 오후 한시부터 네시사이에 이용할 수 있어요. 1인당 12유로


마드리드 중심 시벨레스 광장, 마드리드맛집 알함브라 방문


기본음식로 치킨 같은 걸 주더라구요~^^

한국에서 먹는 치킨 맛이라고 할까?


마드리드 중심 시벨레스 광장, 마드리드맛집 알함브라 방문


빵과 토마토소스도 기본음식입니다.

고기는 하몽이라는 고기인데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에요~!!

하몽이란?

돼지 뒷다리의 넓적다리 부분을 통째로 잘라 소금에 절여

 건조·숙성시켜 만든 스페인의 대표적인 생햄


마드리드 중심 시벨레스 광장, 마드리드맛집 알함브라 방문


빵 위에 하몽이랑 토마토소스를 얹어 먹으면 됩니다.

하몽에서 특유의 향이라고 할까? 그래서 그런지 싫어 하 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마드리드 중심 시벨레스 광장, 마드리드맛집 알함브라 방문


타이거 새우 등장~!!

버터로 구워서 그런지 고소하고 레몬으로 비린내를 잡아줘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마드리드 중심 시벨레스 광장, 마드리드맛집 알함브라 방문


마지막은 스테이크~!!!

포테이토 엄~청나게 많죠?ㅋㅋㅋ

스테이크 양도 많았고 부드러웠고 맛도 좋았어요~!!

무엇보다 서비스 면에서 너무 친절해서 좋았고 마드리드 여행 오셨다면 추천해줄게요~!

단 데일리 메뉴를 추천합니다. 


마드리드 중심 시벨레스 광장, 마드리드맛집 알함브라 방문


오늘은 바르셀로나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챔스 경기가 있는날이였어요~!!

근처에서 경기를 해서 지하철 타고 이동~>>>


마드리드 중심 시벨레스 광장, 마드리드맛집 알함브라 방문


경기장 주변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팬들만 엄청나게 모여있었습니다.

여기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홈경기장인 걸 나중에 알았어요 ㅋㅋㅋ 


마드리드 중심 시벨레스 광장, 마드리드맛집 알함브라 방문


응원전용 홍염까지 터트리고 폭죽까지...

처음에 팬들끼리 싸우나? 이런생각까지했어요~!!

주변에 수많은 경찰들까지 대기하고 있었어요.


마드리드 중심 시벨레스 광장, 마드리드맛집 알함브라 방문


경기장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아쉽지만 티켓이 없어서 경기는 보지 못했어요... ㅠ

너무 아쉬웠으나 오늘은 바르셀로나가 졌다고하네요 ㅋㅋㅋ


2017/04/09 - [해외여행/프랑스] - 파리여행::) 

세계 3대 박물관 루브르박물관(입장료/시간/가는법)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