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이태원맛집/불가리아] 미카엘셰프의 레스토랑 젤렌식당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중인 미카엘~

이태원에서 레스토랑을 한다고 했었는데

이태원에 놀러와서 먹을곳 찾다가 여기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이태원맛집/불가리아] 미카엘셰프의 레스토랑 젤렌식당


입구부터 남다르게 느껴지더라구요~

해외 식당 느낌이랄까?


[이태원맛집/불가리아] 미카엘셰프의 레스토랑 젤렌식당


젤렌이라는 단어는 불가리어로

초록색을 뜻 하는데 인테리어나 직원분들 앞치마등 

대부분 초록색이였어요~


[이태원맛집/불가리아] 미카엘셰프의 레스토랑 젤렌식당


기본으로 빵이랑 발사믹오일을 줍니다.

배고프니 식빵이랑 발사믹오일을 얌얌~!

빵이 엄청 부드러웠고 발사믹오일이랑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이태원맛집/불가리아] 미카엘셰프의 레스토랑 젤렌식당


첫번째 음식은 규베제~!!

치킨, 돼지고기, 각종야채, 크림소스, 치즈등을 넣어 

오븐에 구운 요리입니다.


[이태원맛집/불가리아] 미카엘셰프의 레스토랑 젤렌식당


기대도 안하고 한입 먹어봤습니다.

역시나 맛있더군요!!

비린내도 안나고 식감이랑 소스가 너무 좋았어요.


[이태원맛집/불가리아] 미카엘셰프의 레스토랑 젤렌식당


레드샹그리아를 주문했습니다.

이탈리에서 그렇게 맛있게 먹었었는데.... 샹그리아를 먹고

조금 실망했습니다.ㅠㅠ 


[이태원맛집/불가리아] 미카엘셰프의 레스토랑 젤렌식당


직원분의 추천음식으로 주문한건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


[이태원맛집/불가리아] 미카엘셰프의 레스토랑 젤렌식당


돼지고기랑, 각종야채, 치즈가 들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그냥 한번은 먹어볼만한 맛정도?

나쁘지는 않았어요~


[이태원맛집/불가리아] 미카엘셰프의 레스토랑 젤렌식당


다음에는 "냉장고 부탁해" 어떤 셰프 가게를 방문해볼까요?

오늘은 미카엘의 젤렌식당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