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동남아 여행

#태국#캄보디아#베트남#라오스  18박19일

 

1일차 -> 인천공항->방콕(돈무앙공항)->캄보디아(씨엠립)

 


저는 전날에 환전 다해서 인천공항으로 미리 와서 밤에 영화도 보고

버거킹 먹고 하루 노숙생활을 했어요 ㅋㅋ

아침 7시에 일어나서 해외여행보험 가입했는데 비싸게 했어요 ㅠㅠ

여러분은 미리 인터넷으로  신청하세요~

그리고 8시에 카페배네 가서 프린트를 하고 웹 체크인했어요~

비행기는 11시!!



아침에  씻을 곳도 없고 사전에 인터넷을 통하여 알게 된

인천공항 샤워실!!

천 원 주고 저는 샤워를 했습니다.

수건,드라이기,바디,샴푸 줍니다.



샤워실 생각보다 많고 크고  깔끔합니다.

한국인뿐 아니라  외국인도 사용하더라고요~



방콕 가는 비행기는 125게이트!!!

성수기라 그런지 사람 많더라고요~~



에어아시아는 수화물 및 기내식은 사전에 신청해야 됩니다.

아니면 번거롭게 비행기에서 결제하시고 드시면 됩니다.



저는  일본식을 신청했어요!!

고기가 진짜 녹습니다 녹아요~~

 


후식으로 바나나 케이크&오렌지주스



11시15분 출발하여 2시 도착이였으나 45분 늦게

도착했어요  ㅠㅠ

태국은 우리나라보다 2시간 느립니다.

따라서 총  5시간 45분쯤 걸렸습니다.



밖으로  나오면 택시 및 버스가 보일 겁니다.

위에 사진은 방콕버스티널까지 간다고 합니다~~~~







3층에는 티켓 발급받는 곳과 환전하는 곳이 있고요

커피집 등 다양한 음식점도 있습니다.



양쪽 끝 4층에는  식당이 있으니 원하는 곳 잘 찾아가시면 됩니다.

저는 오른쪽 끝을 갔는데 오른쪽이 더 괜찮은 거 같아요~



메뉴도 다양하고 손님도  많아요~~

그리고 결제 수수료 20밧 추가되는 거 팁!!!!

저는  110바이트인 치킨 카오 팟을 먹었습니다.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오늘은 캄보디아로~~방콕은 일정 마지막에!!

저는 에어아시에아서 티켓 받고 여기로 들어갔습니다.

 


8시 캄보디아로 떠나는 비행기`~

와우~~ 외국인 정말 많습니다.

다들 앙코르  간다고 하더라고요~

비행기 안은 너무 추워요~~

담요 필수!!!

에어아시아는 돈 주고 빌려야합니다.ㅠㅠ



하... 저는 이게 제일 힘들더라고요~

영어를 몰라도 다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당황했는데 주위 외국인 친구들한테 헬프 외치면

성실하게  도와주더라고요!! 감동~ㅠㅠ

 


캄보디아에 1시간 만에 도착!!!!

비자 신청받고  나오니 게스트하우스에서 픽업와서

바로 숙소로...... 하 좋다~~~

근데  하필.... 비가 오다니.......

도착하여 방 배정받고 맥주와 김치볶음밥을 ㅎㅎ

내일은 8시부터 일정을!!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