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팔호가보자 토종 순대국

주소: 강원 춘천시 금강로121번길6

영업: 월~토 10:00~22:00 / 일요일 09:00~15:00

오늘은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한 곳은

팔호광장에 위치한 팔호가보자 토종 순대국입니다.

팔호가보자 토종 순대국은 24시간 운영되었으나

코로나로 영업시간이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주차장은 별도로 없는 거 같은데... 주차장 찾기 하늘의 별따기?ㅋㅋㅋ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6천 원주고는 식사하기 힘든데

팔호가보자 토종 순대국에서는 6천원에 순대국을 먹을 수 있네요!!

순대국을 주문하고 테이블에 붙여져있는 안내표를 봤는데

원재료비 인상으로 부득이하게 11월부터 순대국 가격을 1,000원씩 인상된다고 하네요!

테이블에 들깻가루, 고추기름 등 놓여 있으니

간이 안 맞으면 기호에 맞게 넣어 드세요!

상차림은 깍두기, 김치, 양파와 고추로 세팅됩니다.

깍두기는 제 입맛에는 안 맞았으나 김치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 친구는 쌈장에 들깨가루와 고추기름을 넣어서

나중에 고기를 여기에 찍어 먹더라구요 ㅋㅋ

저희가 주문한 건 순대국 특인데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순대와 고기가 정말 많았고

가격 대비 맛, 양 훌륭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