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상호네 닭갈비 돼지갈비

주소: 강원 춘천시 공지로 442-33

영업: 17:00~22:30

연락: 033-251-1170

오늘은 오랜만에 회사동료들과 돼지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상호네 닭갈비 돼지갈비에 방문했다.

상호네 닭갈비 돼지갈비는 춘천중학교 근처에 위치해 있고

간판만 봐도 찐 맛집처럼 보였다.

이른 시간에 방문하였지만

내부에는 손님들이 상당히 많았다.

우리는 돼지갈비 4인분과 술을 주문했다^^ㅋㅋ

주문한지 얼마 안돼서 숯이 들어왔고

메인 찬들이 세팅되었다.

4명이서 돼지갈비 4인분을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부족할 줄 알았으나.. 양이 상당히 많았다.

신선한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고

직원분께서 수시로 쌈과 부추무침을 수시로 챙겨주셨다~!!

좋은 숯을 사용하셔서 그런지 다 먹을 때까지 화력이 상당했다.

돼지갈비는 최근에 먹었던곳 중 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맛이 좋다!

마무리로 뭐먹을까? 고민 중에

춘천에서 먹을 수 있는 된장 소면을 먹었는데... 된장 소면은 내 입맛에는 안 맞았다 ㅠㅠ

그렇지만 나머지는 훌륭했고 지인들한테 추천해줄 만한 곳이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