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인생(김승래)

728x90
반응형

5/21 계약 아반떼 CN7  하이브리드 출고 리뷰

등급: Inspiration DCT

색상: 아마존 그레이

내장: 블랙

옵션: 기본


5/17 모던으로 계약했으나...

주변에서 조금 투자해서 인스퍼레이션으로 갈아타라고 해서

5/21에 결국 인스퍼레이션으로 재계약했습니다.

계약 시 최소 2달이라고....ㅠㅠ



매일 출근길에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출고 현황 확인으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다른 분들은 카마스터님께 일주일마다 순번을 확인하시더라구요~



6/29 드디어 아반떼 CN7 하이브리드 차량생산에 들어갔습니다.

이렇게 변경되니깐 하루가 너무 즐겁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차량 기다리는 분들은 공감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7/8 드디어 아반떼 CN7 하이브리드 차량생산완료!!!!!

생산완료 후 인도까지 또 인내가 필요하네요 ㅋㅋㅋㅋ



7/8 저녁 아반떼 CN7 하이브리드 배달탁송준비로 변경되었어요~!

카마스터님한테 연락드려서 선납금을 치렀습니다.

*할부가 있을 시 카드사에서 연락이 옵니다.



7/13 아반떼 CN7 하이브리드 배달탁송중으로 변경되었습니다.

7/14 도착해서 카마스터님께 점검을 부탁드렸고

썬팅 등 작업이 들어갔습니다.



차량번호가 나오기 전 임시운행허가증이 나오는데

카마스터님께 요청해서 받은 후 보험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7/15 작업이 끝나고 차량번호를 선택했습니다.

카마스터님께서 차량번호 10개 정도 알려주시면 그중에 하나 선택하실 수 있었습니다.



썬팅 작업하기 전에 카마스터님이 보내준 사진인데 

CN7 하이브리드 너무 간지나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사진을 받으니... 하루하루가 너무 길게 느껴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썬팅은 국민농도로 요청드렸는데 이쁘장하게 잘 나온 거 같네요 ㅋㅋㅋ

카마스터님께서 친절히 CN7 하이브리드에 대해 설명을 해주셨고

현재 잘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다음 편에서는 CN7 하이브리드 DIY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Coming soon


아반떼 CN7 차량용품 꾸미기

https://tmdfo6283.tistory.com/943

 

현대 아반떼(CN7) & 아반떼 하이브리드 차량용품 꾸미기

현대 아반떼(CN7) & 아반떼 하이브리드 차량등록일 : 2021.07.15 색상: 아마존 그레이 배기량: 1,580cc 연료: 가솔린 전기 아반떼 하이브리드(cn7)를 5월 21일에 계약을 해서 7월 15일에 인수를 했습니다.

tmdfo6283.tistory.com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